짜릿한 끝내기 안타! 4월 25일 한화 vs SK 리뷰

경기가 끝나고 모든 SNS들이 앞다투어 그 경기를 집중 조명했습니다!!!!

모든 야구팬들의 이목이 집중 되었던 경기!!!!

한화 대 SK!!!!

쫓고 쫓기는 대 추격전 끝에 한화가 끝내기 안타를 날리며 SK에게 위닝 시리즈를 가져갑니다!!!! 으아아아아아아!!! 으허엉허엏어허어어!!!

와 보는 내내 숨졸이며 봤는데, 결국 멋진 끝내기 한방이 나오니 제 속이 다 후련하더군요!!!!!

리뷰 다 함께 보시죠.

GIF

(4회 초, 브라운 선수의 솔로홈런)

3회까지 팽팽한 승부를 이어가던 중 SK가 먼저 선취점을 얻는 데 성공합니다. 브라운 선수가 우익수 뒤로 솔로 홈런을 쳐냈는데요.

평소 소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는 이야기를 해설 위원들이 하던 찰나에 나오던 홈런이라, 나는 건재하다! 라는 느낌을 주었달까요. 다시 보게되는 sk의 외인 타자 브라운 선수!!

GIF

(4회 말, 정범모 선수의 동점 적시타) 하지만, 바로 다음 공격에서 추격점을 뽑으며 동점을 만들어내는 한화이글스!! ★우리범모가 달라졌어요 1탄.★

정범모 선수가 적시타를 만들어내며 김태균 선수를 홈으로 불러 들입니다. 정범모 선수 요즘 간간히 적시타를 만들어내는 모습이 보여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항상 삼범모라고 놀림받는게 일상이었는데... 오늘 잘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GIF

(5회 초, 이명기 선수의 적시타)

5회 초, 박계현 선수가 볼 넷으로 1루에 나갑니다.

다음 타자는 이명기 선수였는데요.

투스트 투볼 상태에서 박계현 선수가 2루로 도루에 성공합니다. 추가점을 노리는 sk!! 7구까지의 접전 끝에 이명기 선수가 적시타를 때려내면서 박계현 선수가 빠르게 홈으로 들어옵니다.

2대 1로 sk가 도망가기 시작합니다.

GIF

(5회 초, 정범모 선수의 도루저지) ★ 우리 범모가 달라졌어요 2탄★

정범모 선수가 도루저지까지 성공 시킵니다!! 적시타를 때려냈던 이명기 선수를 상대로 주루사를 만들어내는 정범모 선수!! 한화의 망부석 정범모 선수... 그 동안 도루 저지를 못한다고 너무 많은 질타를 받고 있었는데요. 사실 초반엔 정범모 선수 어깨가 강한 선수라고 막 칭찬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런 때가 있었다구욧..ㅠㅠ 요즘은 하도 못하다보니까 사람들이 볼하나하나에 감성적으로 되어가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는데요.

이글스 원래 이렇지 않았잖아요. 실수에 핀잔주는 팀 아니었잖아요. 며칠 전 들어갔던, 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누군가 올렸던 글귀입니다. 맞아요.. 우리 이런 팬들 아니었잖아요... 정범모 선수 화이팅입니다. 오늘처럼만 쭉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GIF

(6회 초, 김경언 선수의 2루수앞 땅볼 출루!!) 오늘 경기 정말 재미있습니다!! 쫓고 도망치고 또 쫓고!!!! 주자는 1루 김태균선수 3루 최진행선수가 있던 와중에 김경언 선수가 땅볼 출루를 합니다. 물론 1루에 있던 김태균 선수가 포스 아웃당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3루에 있던 최진행 선수가 홈으로 들어오면서 동점을 만든 것에 의의가 있다고 생각되는 플레이었습니다.

GIF

(7회 초, 임호 선수의 외야 플라이) 정대훈 선수에서 배영수 선수가 간만에 등판합니다. 조금씩... 조금씩.... 장작들이 쌓여가더니 기어이... 만루가 됩니다. 그 때 박계현 선수를 대신해 임훈 선수가 대타로 기용되는데요. 임훈 선수가 외야 플라이를 하면서 점수는 1점차로 다시 벌어집니다.

GIF

(7회 초, 이명기 선수의 적시타) 와... 이명기 선수가 오늘 한화 이글스를 바싹바싹 마르게 하는군요. 또 다시 터진 이명기 선수의 적시타!! 점수는 4대2가 됩니다.

배영수 선수가 결국 강판됩니다.

GIF

(7회 초, 밀어내기 볼넷을 허용하는 이동걸 선수) 이동걸 선수가 나옵니다. 롯데전 빈볼 판정이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선수인데요. 이 선수 잘 되었으면 좋겠다고 응원하는 팬들이 많은 선수입니다~!! 오.... 아쉽게도 볼넷을 허용하면서 점수차는 5대2 점점 더 벌어집니다..

이 점수차.... 7회에는 너무 큰 것 같습니다.

GIF

(7회 말, 폭투로 점수를 얻는 강경학 선수)

말이 많았던 7회 말 이었는데요!!! 권용관 선수가 폭투로 홈 스틸을 할 때, 비디오 판독으로 인해서 아웃이 된 상태였습니다. 그동안 1,2루 주자는 2,3루로 가 있던 상태였구요. 문광은 선수가 던진 볼이 한번 더 폭투가 됩니다. 그 때 김태완 선수의 대주자로 들어온 강경학 선수가 그 틈을 놓치지 않고 들어옵니다.

GIF

(7회 말, 적시타를 쳐내는 최진행 선수)

아!!! 아1!! 아!!!!! 이게 뭐죠!~!!! 최진행 선수의 적시타가 적시에 터집니다!!! 와 요즘 최진행 선수 잘해요!! 삼진행이라고 더 이상 무시할 인물이 못된다 이겁니다!! 역시 믿음의 야구!! 성큰야구!! 갓동님 야구!!! 나믿성믿!! 나믿행믿!!! 드디어 1점차로 줄어든 점수차!!

길었던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온 느낌입니다. 우리 모든 팬들은 이런 경기를 원했다구욧!!!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GIF

(9회 초, 이명기 선수의 적시타) 기쁨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9회 초 이명기 선수의 적시타가 터지면서 다시 점수는 6대4... 2점차로 벌어집니다. 한점 한점이 아까울 때 생긴 실점이라 너무나도 안타까웠습니다. 9회 초가 그렇게 끝나고.. 9회 말이 됩니다.. 1아웃... 2아웃... 어느새 9회말 2아웃이 됩니다. 1루에 이용규 선수 하나뿐...

GIF

야구는 9회말 2아웃 부터라고했나요? 이성열 선수가 몸에 공을 맞으면서 주자는 1,2루가 됩니다. 모두가 한점씩 따라가자고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반쯤 포기한 상태였습니다. 최진행선수의 타석에서 모든 팬들의 꿈을 이뤄주듯이 적시타를 쏘아올리면서 추격의 불꽃을 되살립니다!!!

GIF

(9회말 투아웃, 김경언선수의 끝내기 안타) 김태균 선수가 다시 내야땅볼로 출루하고 주자 만루인 상황. 김경언선수... 오늘도 너무나도 잘해주는... 경기마다 안타를 기록중인 김경언 선수!! 오늘도 기적처럼 역전 끝내기 안타를 기록합니다!!!

이래서 야구보는거 아니겠습니까!!

야구몰라요! 아무도 몰라요!!! 기적처럼 찾아온 승리에 또 한방울 눈물을 흘리는 이글스 팬은 오늘 이만 물러갑니다. 오늘 위닝시리즈를 가진만큼, 내일도 이겨서 스윕한번 가져왔으면 좋겠습니다. 내일 경기 리뷰에서 뵙겠습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이글스라 행복합니다 엉엉어어어헝허어엉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