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람이라면 꼭 봐야할 자전거 정보 (지도, 보관함등등)

1. 서울의 '자전거'만을 위한 지도

서울지역 자전거 지도

2. 한강에 볼거리 지도

자전거 도로에 어디에 진입로가 있고 어디에 볼만한 곳이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지도! http://bike.seoul.go.kr/data/pdf/map_hangang.pdf

3. 서울 자전거 주차장 위치 및 관련정보!

서울에 어디에 자전거 주차장이 있는지 알면 안심하고 자전거를 주차후 볼일을 볼수 있겠쬬? ㅎ

4. 서울 자전거 보관함정보!

로드 자전거는 가끔 인식이 안되서 ㅠㅠ자전거 로드인 분들은 보관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염!!보관함이 꽉차있는 경우가 있으니 Plan B(다른 대안)도 생각하고 가기ㄷㄷㄷ

5. 서울 자전거 수리센터 정보!

국가에서 운영하는 저렴이 자전거 수리센터도 한번 가본다면 간단한 자전거 문제를 알뜰하게 돈을 아끼면서 해결 할 수 있답니당!

6. 서울 자전거 대여소 정보

서울에 살지 않거나, 서울사람이지만, 자전거가 없다고 슬퍼할 필요가 없죵! 요기요기 자전거 대여소를 통해 공유하는 즐거움과 함께 자전거를 탈 수 있답니당

그럼 서울의 라이더생활 화이팅 ㅎㅎ

ⓒ서울특별시, 네이버

자장구를 조아한답니다. 운동/독서/ 소소한 일상 좋아요 좋아요 많이 빨로우해주세요^^ follow me ^-^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경기도 가볼만한곳 행주산성 자전거 코스 추천>> #경기도가볼만한곳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자전거코스추천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여행작가 호미숙입니다. 지난밤에 후둑후둑 봄비가 내리더니 서울은 흐리게 시작하네요. 송도 센트럴파크쪽 가볼만한곳을 밤늦게까지 취재하고 다녀와 사진과 영상만 옮겨놓고 쉬지 않고 달려온 4월의 휴가를 하루 줬습니다. 남들은 휴가가 여행인데 호미는 휴식은 여행을 멈춤하고 집에서 오롯하게 쉬는 것입니다. 호미가 지난 미스트롯2 김태연 어린 가수의 바람길의 매력에 빠져 팬카페 활동도 하고 있답니다. 하루 휴가를 여행과 사진 그리고 글쓰기 벗어나 일탈을 했다는겁니다. 모처럼 뉴스와, 외국 드라마도 보면서 충분한 쉼을 즐겼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고양시 행주산성입니다. 행주산성은 자전거 마니아라면 일부러 행주국수를 먹기 위해 다녀오는 필수 코스이기도 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서울 강동구에서 행주산성까지 다녀오면 약 80KM이상 장거리 자전거 라이딩코스입니다. 행주산성은 이미 다 아시다시피 권율장군의 대표적인 임진 왜란 3대 대첩의 하나인 행주대첩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행주산성에 오르면 방화대교 쪽 한강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 좋은 곳이고 산책하기 좋은 둘레길을 만들어 서울 근교 여행지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이 가기에 좋은 곳이지요. 먹거리촌이 많아서 먹방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맛집들이 즐비합니다.  고양시 행주산성 자전거 라이딩 코스/드라이브코스 1. 행주산성 2. 대첩문 3. 행주산성먹거리촌 4. 행주산성먹거리촌 맛집 행주국수 5. 행주산성 음식문화거리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정보가 있습니다* #서울근교가볼만한곳 #고양시가볼만한곳 #서울근교 #행주산성 #행주산성공원 #서울근교둘레길 #행주산성둘레길 #서울근교공원 #서울근교여행 #당일치기여행 #당일치기 #서울근교당일치기여행 #행주산성먹거리촌 #행주산성음식문화거리 #서울근교드라이브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경기도고양시 #고양시나들이 #서울근교자전거코스 #서울자전거코스 #한강자전거코스 #라이딩코스추천 #자전거코스추천 #서울근교갈만한곳
homisook
5
1
1
경기도 가볼만한곳 남양주 능내역 폐역과 자전거 대여 남한강자전거길
homisook
3
1
0
양평 두물머리 자전거 데이트 코스
homisook
5
3
2
아 맞다 어제 자전거 도둑 잡음 좀 웃김
jejugirls
13
1
2
예당호출렁다리 음악분수 주변 맛집,카페,캠핑장
homisook
5
3
2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여행 데이트 코스
homisook
10
4
2
날씨도 좋으니 야외로 나가 보시죠? ㅎㅎ
bangkoobbong
102
263
3
아름다운 대한민국 ♬ ♪ ♩ ♥대표 여행지 1000
bangkoobbong
365
596
14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