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잇백, MINI BAG 연출법

많은 패션 전문가들이 2015년 S/S시즌 잇 백으로 미니백을 지목하고 있다.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 덕에 캐주얼 룩에 매치하면 스트리트 패션의 느낌을 살려주고 수트에 매치하면 단정한 패션을 완성해주는 멀티 아이템이기 때문이다.포인트를 주기에도 좋아 액세서리와 같은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특히 봄철에는 비비드한 컬러와 블링블링한 장식 덕분에 보다 특별한 포인트가 된다. 단조로운 옷차림도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스프링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는 의미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돋보이고 싶다면 동그란 쉐입의 미니백을 선택하면 좋다. 봄철에 어울리는 파스텔 컬러도, 선명한 비비드 컬러도 아기자기한 매력을 살려준다. 리본 포인트 장식이나 금장 체인은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전달해주는 효과가 있다.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테일에 집중해 백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파이톤이나 퍼와 같이 일반적이지 않은 소재는 보다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고 체크, 기하학 패턴 등은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해줄 수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섹시함을 잃고 싶지 않다면 컬러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특히 관능적인 레드 컬러는 전체적인 룩의 이미지를 강렬하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 버건디나 브라운이나 블랙 컬러도 성숙한 여인의 이미지를 조화롭게 가꿔준다.세인트스코트 런던 관계자는 “단조로운 패션에 미니백을 착용하면 산뜻한 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크로스, 숄더, 토트 등 자유자재로 스타일 변화를 줄 수 있는데다 가볍게 착용할 수 있어 나들이룩에도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패션/뷰티/라이프...트렌드를 저격하라!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