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는뉴스] 헤어진 연인의 흔적을 지우지 않는 “내 남자, 여자의 심리가 궁금하다”

[듣는뉴스 아투톡톡]<=================클릭하시면 들을 수 있습니다.

헤어진 후 새로운 애인을 만나면서 새롭게 연애를 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옛 연인의 흔적을 깔끔하게 지우지 않아서 싸우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때로는 남자친구의 집에서 또는 여자친구의 집에서 옛 연인의 흔적을 발견해서 싸우게 된 커플들. ‘왜 내 연인은 그, 그녀의 흔적을 지우지 않았을까’

‘아름다운 추억으로’

한 때 좋아했던 사람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고 싶고, 또 그만큼 소중한 것이기에 못 버리는 사람이 많다. 나와 함께 한 그, 그녀와의 추억을 먼 훗날 떠올렸을 때 ‘내 청춘의 기록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때 그 시절, 내 젊은 날의 아름다운 시절이 그대로 남아있으니깐….

‘내 머릿속의 지우개’

정말 옛 연인을 다 잊었으면서 불구하고, 어디에 저장했는지 기억조차 없어 옛 여친, 남친의 사진들을 다 못 지운 경우가 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지금의 애인을 만나면서 까맣게 잊고 있는 순간, ‘촉’ 좋은 내 연인이 발견해 ‘그때 그랬었지’라고 뒤늦게 생각해 정리하기도 한다.

'귀차니즘’더 보 기

e젊은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