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sode 6. 음악과 함께하는 락 페스티벌 캠핑

안녕하세용~ㅎㅎㅎㅎ

오늘은 이전부터 젊은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락 페스티벌 캠핑에 대해 알아볼거에용!

캠핑과 음악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락 페스티벌!

보통 7~8월에 우후죽순 개최되는 이 락 페스티벌은 예약경쟁이 치열한대요!.!

따라서 지금 시기에 미리미리 예약해두어야한답니다!.!

크게 캠핑존이 있는 락페스티벌은 안산밸리락페스티벌,펜타포트락페스티벌,지산락페스티벌 등이 있는데 올해는 지산이 개최를 안한다고 하여 크게 안산밸리와 펜타포트를 소개시켜드릴게용!.!



먼저 안산M밸리록페스티벌!!입니당~

안산 M밸리록페스티벌은 라디오헤드, 오아시스, 뮤즈 등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내한을 성사시킨 국내 최고의 음악 페스티벌입니당~

2012년에는 영국의 글라스톤베리, 일본의 후지록페스티벌과 함께 ‘전 세계 50대 음악 페스티벌’에 선정된 바 있다고 하네용~ㅎㅎㅎ

올해에는 오아시스의 전 멤버 노엘 겔러거를 첫날부터 만날 수 있다고해서 특히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용! 또한 푸파이더즈도 온다고 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노엘도 노엘이지만 술탄오브더디스코랑 페퍼톤스를 좋아해서 관심이갑니당ㅎㅎㅎ 또한 유명한 캠핑지인 대부도에서 한다고하니 락페스티벌 외에도 볼거리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홈페이지:http://valleyrockfestival.mnet.com/2015/index.asp

일시:2015.7.24(금)~7.26(일)

장소: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

가격: 3일권 (입장권) 195,000원

2일권(7/24~25) (입장권) 154,000원

(7/25~26) (입장권) 154,000원

1일권 (입장권) 105,000원


presentation

다음은 인천 펜타포트락페스티벌!! 입니당!!

국내 락 페스티벌의 살아있는 역사라고들 하죠!

올해 벌써 10주년인 펜타포트락페스티벌인데용~ 그만큼 더욱 주목되는 락페스티벌입니당!

우후죽순 생겨나는 락 페스티벌 속에서 중심을 잡고 본연의 정통 락이라는 색깔을 고수해와 많은 매니아층이 있는 페스티벌이기도 하지욥!

올해는 더 프로디지가 온다고 하는데용! 지구상 가장 화끈한 공연을 하는 일렉트로닉밴드라고 할만큼 유명합니당!ㅎㅎㅎ 또한 더 쿡스는 브릿팝밴드로 상당히 리드미컬한 밴드라고 하네용!

또한 국내 아티스트도 이제는 워낙 유명해진 10cm와 쏜애플 그리고 김반장님의 윈디시티까지!!! 기대됩니당!!


홈페이지: http://www.pentaportrock.com/

일시: 2015.8.7(금)~8.9(일)

장소: 송도경제자유구역 달빛축제공원

가격: 현재판매하고 있는 것은 3일권(얼리버드티켓) 165,000원 밖에 없네용!


신나게 페스티벌과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체력도 길러노는 것도 잊지마세용ㅎㅎㅎ

락페스티벌은 언제나 체력을 요구한다능ㅜㅜ

반가워요~!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띵곡이 몇개야? 루머는 언제 들어도 좋다.. 😭👏🏻
melssy
14
7
6
[정보] 1-12 월별 꼭 먹어야하는 제철 회 모음
GGLAB
179
8
442
dominico1120
93
2
357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지 100!
hangyouls
158
1
402
창균 드라마라마 복습하기 🐺
WonhoBunny
3
3
0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개최 일정과 명당 자리는 어디?
eyesmag
14
1
17
사랑에 빠진 여자의 눈빛.gif
ggotgye
43
6
16
GIF
💚🖤쌈무 56일🖤💚
LOV2IZONE
9
2
6
실생활에 쓰이는 단단한 매듭법
ShareHows
171
2
537
누구나 쉽게 믹싱하는 턴테이블을 만들었어요
jbwood
7
4
1
Video
[[Red Velvet]] 190825 헤어날 수 없는 매력에 풍~덩♥ ‘레드벨벳’의 ‘음파음파’ | SBS 인기가요
RVsmtown
2
0
0
[꿀팁] 전국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GGLAB
177
1
389
[[Red Velvet]] 190824 레드벨벳 - 음파음파(Red Velvet - Umpah Umpah) | 유희열의 스케치북
RVsmtown
3
0
2
본업 잘하는 우주선 삼남매 👍
melssy
14
6
6
호텔말고 에어비앤비, 감성이 머물러 있는 국내 추천 숙소
eyesmag
17
0
32
구글맵, 길치를 위한 AR 내비게이션 ‘라이브 뷰’ 출시
eyesmag
11
2
2
실생활에 쓰이는 단단한 매듭법
ShareHows
202
7
693
[[Red Velvet]] 190824 레드벨벳 - 음파음파(Red Velvet - Umpah Umpah) | 쇼 음악중심
RVsmtown
3
0
0
Rocket Punch(로켓펀치) : 190825 SBS 인기가요 - '세상에 울려 퍼질 ‘로켓펀치’의 다채로운 멜로디♬ ‘빔밤붐’'
OfficialRCPC
2
0
0
[[Red Velvet]] 190824 [예능연구소 직캠] 쇼음악중심 - 음파음파 (Umpah Umpah)
RVsmtown
3
0
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