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과 어울리는 이루마 곡 :)

아침부터 비가 왔죠- 오전 시간이 비어서 잠시 스벅에 갔습니다. 논현역점은 처음 갔는데 2층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비 오는 아침과 잘 어울렸어요 :) 제일 좋아하는 바닐라 더블샷을 마시며 자리에 앉아서 이어폰을 꺼냈습니다. 비 오는 날과 피아노곡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이루마 씨 곡들 위주로 들었습니다. 워낙 유명한 <kiss the rain> 과 <maybe> 빼고 제가 좋아하는 4곡을 링크해볼게요. 예전에 싸이월드 홈피 BGM 으로 많이 설정해놨던 곡들이에요! (추억의 도토리들 ㅠㅠ ㅋㅋ)

1) River flows in you 이런저런 개인적인 스토리도 있어서 더 좋아하는 곡입니다. 연주곡임에도 가사가 따로 있죠 :) 들을 때마다, 또 들을수록 좋은 곡입니다.

2) Wait there 왠지 아련-해지는 곡입니다. 밤에 들어도 차분해지고 좋아요 :)

3) Love me 감성 폭발하는 곡이에요- 이거 들으면 오만가지 생각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간다는 게 뭔지 알 것 같은? ^^;;;

4) When the love falls 쓸쓸한 가을과 정말 잘 어울리는 곡입니다. 울적할 때일수록 밝은 음악을 들을 때도 있지만, 가끔은 더 슬픈 음악을 틀어놓고 그 기분에 푹잠기고 싶을 때도 있잖아요? 그럴 때 들으면 딱이에요 ㅎㅎ

이건 작년 9월 크레디아 파크 콘서트(@올림픽 공원)갔었을 때 무대입니다. 리처드 용재 오닐과 이루마를 한 공연에서 볼 수 있어서 참 행복했어요 :)

(유키 구라모토 씨도!) 다음에 좋은 곡 있으면 또 올릴게요- 비는 오지만 뽀송한 오후 보내시길 :)

2015-04-29

맛집, 영화, 책, 전시, 공연, 여행, 하루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