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의 온도, 사랑에 빠진 메이크업

GIF

립 메이크업‘김민희의 온도’

GIF

김민희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원조연 실장은 “분위기를 가장 쉽게 바꿀 수 있는 효과적인 아이템”으로 립스틱을 꼽는다. 따뜻한 봄, 키스를 부르는 로맨틱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김민희의 메이크업을 참고해보자.

1. 순수하지만 관능적인, 누드 핑크

순수하지만 관능적인 누드 핑크 립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깨끗하면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필수다.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를 발라준 뒤 얼굴 안쪽에서 밖으로 프레시 글로우 비비 크림을 가볍게 펴 은은하게 반짝이는 피부결을 완성해준다.맑은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아이라인과 속눈썹 연출은 최소화하는 것이 포인트다. 피치 핑크 톤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이와 언더라인에 발라 눈매 톤을 차분하게 정돈할 수 있다. 이후 버버리 키세스 #05를 입술 전체에 펴 바른 뒤 안쪽만 한 번 더 발라 준다.

2. 청순하거나 세련된, 푸시아 핑크

다양한 매력의 푸시아 핑크 립을 돋보이는 데는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 연출이 제격이다. 버버리 쉬어 파운데이션을 얼굴 안쪽부터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자.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를 T존과 C존, 턱 끝, 입술산 위쪽에 하이라이터로 사용하면 입체감이 살아난다.청순한 피치 색상 아이섀도로 눈매를 정돈하고 블랙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섬세하게 표현한다. 청순한 핑크 립을 연출하고 싶다면 버버리 키세스를 한 번만 발라 은은한 반짝임을 준다. 2~3번 덧바르면 선명한 컬러가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와 어우러져 여성스러움도 배가 된다.

3. 강렬하지만 우아한, 레드

강렬한 레드 립은 깨끗하게 정돈된 피부, 아찔한 블랙 아이라인과 함께 하면 매력이 더욱 배가된다. 버버리 쉬어 루미너스 파운데이션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펄이 없는 베이지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바르고 펜슬 타입의 블랙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가늘고 길게 빼준다. 눈썹도 결을 살려 그려준다.보다 화사한 표현을 위해 블러셔를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크림 질감의 오렌지빛 프레시 글로우 블러시를 볼을 감싸듯 점을 찍고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펴 주도록 한다. 그 위에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 라이트 글로우 탠저린 블러시로 살짝 쓸어주면 선명한 발색을 확인할 수 있다.입술은 버버리 키세스 밀리터리 레드를 사용해 전체를 가득 채우듯 발라준다. 입술산과 입꼬리는 립 라이너 또는 브러시에 립스틱을 묻혀 또렷한 라인을 그려줘야 깔끔한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패션/뷰티/라이프...트렌드를 저격하라!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