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kg 여성, 30kg 감량하자 드러난 ‘여신 미모’

수많은 다이어트 BEFORE / AFTER 비교 사진을 봤지만,

이 사진 만큼 대박 '이야'한 것은 전 처음이에요


정말 오른쪽은 대박 미모이신 분 같네요

그런데 이분은 원판이 정말 이쁘신 것 같기도 하고.. (눈이 너무 이쁘심)


살을 전반적으로 빼면 확실히 이뻐진다고들 하는데. 우리 모두 정말 운동해요 >-<

생로병사의 비밀에 나오셨다고 하네요.


아랜 간단 기사.

다이어트의 힘을 보여주는 한 여성의 비포 애프터 사진에 누리꾼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생로병사의 비밀 '다이어트의 두 얼굴'에서는 한 다이어트 캠프를 찾아 그곳에서 살빼기에 한창인 여성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여성 참가자들은 대부분 요요현상 때문에 산 속에 있는 캠프를 찾았다.


특히 지난해 30kg 감량에 성공했지만 바로 요요가 찾아왔다는 조아라씨의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105kg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해 75kg까지 나갔다며 비포애프터 사진을 공개했는데, 감량 후 드러난 뛰어난 미모가 누리꾼들의 눈에 포착된 것이다.


방송 후 누리꾼들에 의해 그녀의 사진이 퍼지자 사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살이 빠지기 전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한 그녀는 살이 빠지자 더 커진 눈과 갸름한 얼굴로 깜짝 놀랄만한 미모를 선보인 것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살 빼기 전에도 예쁜 얼굴이다', '복권 긁어서 당첨됐다'고 하며 그녀의 다이어트를 응원했다.

삶을 우아하고 멋지게 살아보고 싶어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