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와인 추천] 팩와인? 보니또 상그리아 화이트 & 레드

간편한 휴대를 위해 캔맥주처럼 다양한 형태의 팩소주가 판매 중인데요. 와인도 휴대하기 좋게 만든 팩와인이 있더군요. 보니또 상그리아 화이트와 레드 와인은 다양한 과일과 엄을 넣어 시원하게 마시는 스페인풍의 와이펀치(와인쿨러)라고 하는데 어떤 제품인지 직접 마셔본 후기를 전해 드립니다.

Sangria는 스페인어 상그레(Sangre)에서 유래된 말로 레드와인 또는 화이트와인에 다양한 과일과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마시는 스페인풍의 와인펀치(wine punch)-영어로는 와인쿨러(wine cooler)라고 한다네요.

보니또 상그리아 팩와인은 한손에 잡히는 250ml 용량으로 팔각형 종이팩 형태라 잡기에 좋습니다. 과실주로 알콜 함량은 4.5%라고 나와 있네요. 일반적인 와인보다 약간 낮은 수치죠.

보니또 상그리아 화이트는 좀 더 과실주에 가까운 맛입니다. 약간의 알콜끼만 뺀다면 과일주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와인의 향이 그리 나지 않는 편입니다. 레드 와인 보다 더욱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맛입니다. 그리고, 보니또 상그리아 레드는 레드와인 특유의 향이 강하게 나는 편이며 포도과즙에 사과과즙까지 들어서인지 상당히 달달합니다. 아이스와인만큼은 아니지만 여느 레드와인처럼 쌉쌀하고 떫은 맛 같은건 전혀 없으며 정말 맛있다고 할 수 있죠. 포도주스에 알콜 섞은 느낌이랄까요.

상세 후기 보기

생활/IT 관련 취미 블로그를 운영 중으로 공유하고 싶은 노하우, 정보, 제품 리뷰를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좋아요, 클립 언제나 환영합니다. :) 블로그는 링크(지구)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