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롯데, 대형 4:5 트레이드 성사

역대급 대형 트레이드가 발생했습니다. KT와 롯데 간의 트레이드. 4대5, 무려 9명이 관련되어 있는 트레이드입니다. 하지만 규모보다 놀라운 것은 끼여있는 선수들.

양 팀의 핵심 유망주를 주고 받게 되었습니다.

kt와 롯데 구단은 2일 밤 보도자료를 통해 전격적인 트레이드를 발표했습니다.

박세웅, 안중열, 이성민, 조현우최대성, 장성우, 윤여운, 하준호, 이창진

박세웅, 안중열, 이성민, 조현우(KT) ↔ 최대성, 윤여운, 하준호, 이창진, 장성우(롯데)

KT 최고의 유망주인 박세웅, 롯데가 그토록 애지중지했던 장성우를 보내는 트레이드라 더욱 놀랍기 그지없습니다.

양측의 트레이드가 어떤 결과를 불러 일으킬까요? KT가 이번 트레이드로 반등할 수 있을까요?

KT 박세웅의 프로필. KT 최고의 유망주이며 올해 5.79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KT 안중열의 프로필. 포수이고 95년생 유망주입니다.

KT 이성민입니다. 90년생 유망주이고, 2013년에 NC 우선지명되었다가 KT로 옮긴 투수입니다.

KT 조현우입니다. 94년생 투수이고 아직 출장 기록은 없습니다.

롯데 장성우입니다. 갈마돌이라고 불릴 정도로 롯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최고의 포수 유망주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 트레이드가 큰 충격이네요.

롯데 하준호입니다. 외야 유망주!

공빠르기로 유명한 최대성입니다. 올해 KT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롯데 윤여운입니다. 90년생 포수 유망주입니다.

마지막으로 롯데 이창진입니다. 91년생 유망주입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