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인' 보험소비자들을 위한 혁신을 이룰 수 있을까?

보험하나 가입할라 치면 귀찮게 전화 엄청 오던데, 설립이념을 읽어보니 여기는 다른 시스템인 것 같네요 ㅋ 아래의 글은 트루인(www.true.com)에서 가져왔습니다^^

미국에서 우리나라에 보험이 들어온 지 100여 년이 흘렀지만, 여전히 우리나라 보험시장은 보험회사의 무리한 수수료 정책 덕택에 불완전 판매의 온상이 계속해서 지속되고 있습니다.

언론, 뉴스에서 보도되는 금융 관련 소식들을 접해 보면 우리나라는 미국, 일본, 유럽 등과 같은 선진국들과 비교가 되곤 하지만 실제 우리 주변을 둘러보면 그렇지 못한 경우가 훨씬 더 많이 존재합니다.

보험회사와 설계사들의 불법 리베이트, 지인 관계를 통한 엉터리 보험의 억지 계약, 대형 보험 법인 대리점들의 숫자 싸움으로 인한 무리한 절판 판매와 한, 두 해 바짝 벌어 다른 곳으로 옮기거나 그만둬 버리는 무책임한 설계사들, 그로 인해 발생하는 고아 계약들…

이러한 눈에 뻔히 보이는 썩은 물과 같은 우리나라 보험 시장의 근본적인 원인은 바로 보험회사가 보험설계사에게 지급하는 수수료 정책 덕분입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조금씩이라도 바꿔 나가 보고자, True-in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봅니다. 깨끗한 보험시장은 바로 고객 여러분들이 직접 만들어 가셔야 함을 누구보다 절실히 깨닫고 있습니다.

True-in은 고객 여러분과 성실하고 양심있는 설계사 분들의 가교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보험의 새로운 패러다임

http://www.true-in.com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