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따라잡기 : '소녀에서 숙녀로' 엠마왓슨

안녕하세요. 셀렙들의 스타일을 함께 살펴보고 SPA 브랜드에서 비슷한 아이템을 찾아드리는 "스타일 따라잡기" 벌써 여섯번째 카드네요.

오늘은@lsypk60541님과@dreamlove님이 추천해주신 엠마 왓슨의 스타일을 따라잡아 보도록 해요 :)

엠마왓슨이 처음 해리포터로 이름을 알린게 아홉살. 이제 우리 나이로는 벌써 26살이죠. 17년의 세월이 흐르는 동안 세계가 그녀가 자라는 모습을 지켜본 셈이네요. 그동안 외모만큼이나 스타일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던 것 같아요. 날때부터 완벽한 패션센스를 갖춘 사람은 거의 없죠. 엠마도 여러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차근차근 발전해온 케이스인것 같아요.

엠마 역시 저번에 함께 살펴봤던 아만다 사이프리드처럼 기본아이템을 활용한 캐주얼룩을 자주 입는 편인데요. 영국인답게 아만다보다는 더 클래시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추구하는 것 같더라구요 :)

▷ 스트리트 패션

이미 얼굴이 너무 여성스럽기때문인지 평소에는 항상 바지를 고집하는 것 같아요. 파파라치 사진중에서 치마입은 사진은 찾아보기 어렵네요. 패턴, 레이스, 프릴등도 엠마의 패션을 따라하고 싶다면 기피해야할 것들입니다. 블랙&화이트나 색이 있더라도 톤다운된 컬러만 택하는 것도 특징!

평소에는 대체로 기본아이템만을 입지만 때때로 오버롤이나 맥시스커트처럼 트렌디한 아이템도 입어서 깜짝 놀라게 할때가 있어요. 이런 실험정신 덕분에 지금처럼 멋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었던 거겠죠? :D

▷ Get The Look

1. 유니클로

옥스포드셔츠(긴팔)A

29,900원

2. 포에버21

린넨 블렌드 오버롤즈

36,900원

3. H&M

Skinny Low 데님 팬츠

17,000원

4. 포에버21

텍스쳐 오픈 카디건

28,800원

5. 자라

플루이드 롱 원피스

99,000 원

▷ 공식행사 패션

개인적으로 엠마 왓슨의 패션감각은 스트릿보다는 공식행사에서 빛을 발한다고 생각해요. 보통 아역스타같은 경우에 성인이 되면 지나치게 노출이 심한 옷으로 변신을 꾀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하지만 엠마는 그런 조급함은 전혀 느껴지지 않지만, 고혹적인 옷을 잘 고르더라구요 :)

특히 영화 노아 프리미어 행사에서 입은 하얀색 홀터넥 드레스(첫번째 사진)는 정말 눈부셨죠 :) 노아 홍보행사에서 입었던 점프수트(세번째 사진)도 멋졌어요. 여성스러운 드레스부터, 매니시룩까지 자기 스타일로 정말 잘 소화해내는 듯!

▷Get The Look

1. H&M

피티드 블레이저

69,000원

2. H&M

브이넥 튜닉

49,000원

3. H&M

우븐 팬츠

25,000원

4. 포에버21

맥시 저지 스커트

14,800원

5. 포에버21

컷아웃 커프

8,800원

사실 이번 카드는 신청해주신지 꽤 오래됐는데 다른 카드를 만들다보니 조금 늦었네요. 개인적으로 바쁜일도 있고해서..죄송해요 T.T

오래 기다리신 보람이 있는 카드가 됐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에는@sugarfree님이 신청해주신 모델 이호정의 패션을 분석해보도록 할게요.

다른 분들도 옷 잘입은 스타들 아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럼, 다시 만나요<3

xxxx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 쪽지주세요:D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