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리탈모] 탈모방지,양모에 좋은 아벨모 헤어 토닉 2주 사용기

나이를 먹을수록 많은 분들이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데요. 남녀를 막론하고 흔한 탈모 중의 하나가 바로 정수리탈모입니다. 저도 다소 정수리탈모가 있는데다 요즘 머리를 감을 때마다 유독 많이 빠지는 느낌이라 탈모방지와 양모, 두피가려움증 등에 좋다는 아벨모 헤어 토닉을 2주이상 꾸준히 사용해 봤는데요.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그 사용기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천연식물을 추출해 제조하였기에 흡수력이 뛰어나 가려움과 탈모 원인이 되는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기에 두피를 진정 시켜주고 모발의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생체유전자 조절을 통해 약해진 모발을 건강하게 하며 탈모예방 및 양모효과를 높여 준다고 합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해서 뚜껑을 열고 충분히 흔들어 준 후 매일 두피에 적당량을 분무한다음 손가락을 이용해 흡수되로록 마사지하며 문질러 주면 된다고 합니다. 아침, 저녁 구분 없이 3~4시간 간격으로 매일 4회 이상 두피가 젖도록 뿌리되 횟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합니다. 저는 정수리에 뿌리기 때문에 그냥 뿌렷는데 전체적인 탈모 방지와 양모 효과를 주려면 빗이나 손가락으로 가르마를 타가면서 뿌려주면 됩니다.

원래 머리숱이 많지 않은 편이라 전체적인 숱에는 큰 변화가 없어 보이지만 탈모의 범위가 줄어든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탈모가 있던 정수리의 머리숱도 늘어난 느낌입니다. 그리고, 머리를 감을 때 손에 잡히던 빠진 머리카락도 줄어든 것 같고요. 머릿결은 커트를 하기 전 후라 달라보이는 것이지 전체적으로 도포를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진에 보이는 머릿결은 무관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위에 사진에도 살짝 보이지만 지성 두피에 만성적인 두피트러블이 있어 머리를 감아도 가려움증이 심한 편인데요. 특히 앞쪽이 그런데 그럴 때마다 아벨모 헤어 토닉을 뿌려주고 두드려 흡수해주니 신기하게도 가려움증이 금새 가라앉더라고요. 탈모나 양모, 발모 효과는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만 두피가려움증에는 뿌린 직후 바로 효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보기

생활/IT 관련 취미 블로그를 운영 중으로 공유하고 싶은 노하우, 정보, 제품 리뷰를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좋아요, 클립 언제나 환영합니다. :) 블로그는 링크(지구)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