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를 책임질 90년생 스타들의 뷰티TIP

[정유진 기자] 한류의 열풍이 점점 뜨거워지는 요즘, 그 주역에는 박신혜, 강소라, 박보영 등 90년생 스타들이 있다.뛰어난 연기력과 아름다운 외모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그들. 본격적인 노화가 시작된다는 20대 중반을 지나면서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그들은 어떤 뷰티 노하우를 가지고 있을까.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으로 이들처럼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유지해보자.

▶ 시선을 사로잡는 S라인 몸매

영화에 드라마, 광고까지 살인적인 스케줄을 감행하는 그들은 특별한 몸매관리보다 일상 생활 속에서 꾸준한 노력을 한다고 한다. 틈새 시간을 이용해 실내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이나 건물 안에서는 계단을 이용해 오르내리는 방법을 이용해 몸매를 관리한다고.

>>가벼운 스트레칭 팁

1) 앞, 뒤, 양 옆으로 목을 젖혀준다. 2) 양 팔을 머리 위로 올려 한쪽 손으로 나머지 한 쪽 팔꿈치를 잡고 안쪽 방향으로 당겨준다. 3) 정자세로 서서 양 팔을 등 뒤로 뻗어 깍지를 끼고 팔을 들어올린다 .4) 서거나 앉은 상태에서 머리 위쪽으로 팔을 들어 복부의 힘으로 몸을 양 옆으로 굽혀준다.

▶ 촉촉 물광 꿀피부

잡티 하나 없이 맑고 촉촉한 피부 역시 그들의 매력 포인트다. 그들은 피부에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미스트를 사용한다고 한다. 수분 미스트보다 수분 전달 기능과 보습력이 뛰어나 촉촉한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기 때문.또한 짧은 휴식시간이나 이동하는 차 안에서는 시트 마스크 팩을 사용해 빠르고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한다. 리셀스킨의 ‘펄 브라이트 앰플 마스크 팩’은 보습과 화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신개념 보습 성분인 베타글루칸과 진주, 상백피 추출물과 나이아신 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색소 침착 방지에 도움이 되며 생기, 활력을 부여한다. 또한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깊게 침투시키는 쫀쫀한 고농축 앰플 제형으로 탁월한 수분력을 전달한다.


패스트 샴푸&컨디셔너, 유기농 화장품, 제모제 등

뷰티에 관한 모든 것

공식 홈페이지


http://www.nisimkorea.co.kr/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pages/%EB%8B%88%EC%8B%AC%EC%BD%94%EB%A6%AC%EC%95%84/1585382608416394?sk=timeline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