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행1 - 떠날꺼야..

어느 날... 루피가 말했어.. (루피는 '해적왕'이 꿈인 아이야..동료들을 너무나 사랑하는 아이고, 자신의 꿈을 향해 어떤 시련도 거침없이 맞서는 용기있는 아이야) 그런 루피가.. "이 바다에서 가장 자유로운 녀석이 해적왕이다" 라고 말이야.. 나는 그 말을 듣고 깜짝 놀랐어. '자유로움'이라는 단어는 내가 좋아하는 단어중 하나거든.... '자유의지, 자유정신, 자유의미..' 나는 '자유'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했어. 루피는 즐길줄 아는 사람만이 최고가 된다는 말을 한거야.. 누구보다 내 일을 사랑하고 즐기는 나지만.. 때마침 그때 나는.. '나에게 부족한것이 무엇인가?' 라는 생각에 빠져있었거든.. '나에게..문제가 많구나..' 라는 못난 생각에도 빠져있을 때였어.. 나는 힘들고 지쳐있었어.. 전기 플러그를 뺀 선풍기처럼 나는 더이상 작동이 안되는 상태였어.. 그러다가 운명처럼 루피가 하는 말을 듣게된거야. 나는 루피에게 고마움을 느꼈어.. 그리고 지금 내가 해야할 일이 무엇인지를.. '자유인'이 되기위해 무엇을 해야하는지를 생각해보게 되었어.. 그리고 나는 알게되었어.. 나는 나에대해 더 많은걸 알아내야 한다는걸 알았어. 나에 대한 숨겨진 비밀과 보물을 찾기로 나는 결심했어. 나는..여행을 떠나기로 했어..!! "얘들아..기다려!! 반드시 멋진 여행을 마치고 꼭 다시 돌아올께~"

나는 실제로 나의 내면으로 여행을 시작했다. 나의 여행은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과 문구로 보여진다. 이 여행이 어디로 이어질지, 또 어디에서 끝을 맺을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다만, 나는 떠나야겠다는 단호한 결심만이 서있을 뿐이고.. 실제로 나의 여행은 시작되었다. 왜..이런 글들을 쓸까? 기록하기를 좋아하는 나는..이 모든걸 남겨두고 싶기 때문이다. 조금은 엉뚱한 상상력을 발휘해 감수성 넘치는 글들로 채워지겠지만.. 쓰는 나도, 읽는 그대들도 모두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프로필 사진속 여행을 시작해본다..

춤쟁이/심리학과 학생/요상한 취미생활/은둔자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