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31 2015 01 01

14년 12월 31일 저희는 학교 신년 음악회에 초대받아서 보러 음악홀을 찾다가 또 길잃고ㅠㅠ 시작 2분 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ㅠㅠ 음악회는 1막과 2막으로 나눠져있었는데 1막은 중국 전통음악(?)이었고 2막은 서양식(?)음악이었어요 중국노래는 엄청나게 웅장하고 우리나라 음악이랑 많이 다르더라구요ㅎㅎㅎ 서양음악은 많이 듣던거라 사알짝 졸았었어요..ㅎㅎ

중국에서 맞는 새해라서 저희끼리라도 축제를 벌여보자!! 해서 먹을것들 사고 고량주를 도전해봤습니다!!! 더 낮은 도수를 찾았는데 저게 제일 낮은(...)도수의 백주였어요..ㄷㄷ 맛은 의외로 과일맛도 나고 달달했습니다ㅎㅎ 고량주는 저 마지막 사진인 雪花라는 맥주와 함께 조금씩 마셨어요 맥주의 도수가 그리 높지 않고 뒷맛이 깔끔하고 값도 싸서 자주 마시던 맥주에요ㅎㅎㅎ 처음에 MONS라고 보여서 응? 몬스맥주인가?생각했지만 한자를보니 SNOW라고 읽는 거였어요ㅋㅋㅋ 이렇게 2014년의 마지막 날을 중국에서 보냈어요.. 가족과 함께 있지 못했지만 이렇게 타지에서 보낸 새해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학교프로그램으로 간 심양이라서 같이갔던 저 포함한 5명은 거의 처음봤던 분들이었는데 이 새해파티는 어색함을 풀어 주었던 재밌는 날이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