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이 Crown J 6년만의 컴백앨범 L.O.L.O 6월3일 자정 대공개!

가수 크라운제이(CROWN J)의 지난 6년의 결과물이 베일을 벗는다. 크라운제이는 오는 3일 자정 오랫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결과물인 새 EP앨범 ‘L.O.L.O’(LIFE OF LUXURY ONLY)의 음원과 첫 번째 타이틀곡 ‘LOLO’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국내 컴백을 공식화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09년 크라운제이가 영 드로(Young Dro)와 같이 미국에서 발표한 싱글 앨범 ‘아임 굿(I’m Good)’ 이후 국내에서 발표하는 6년만의 새 앨범이다. 크라운제이는 “이번 앨범으로 과거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보여졌던 이미지만이 아닌 한층 성숙하고 음악적으로 발전한 진정한 아티스트로서 제대로 평가 받길 원한다”고 컴백 각오를 전했다. 이번 크라운제이의 컴백 앨범에는 타이틀곡 ‘LOLO’의 두 가지 버전, Dirty ver.과 Clean ver.을 비롯해 ‘B.R.B(BE RIGHT BACK)’, 그리고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에 실렸던 인트로 SYMPHONY No. 11 Andante까지 총 4개의 트랙이 담겨있다. 특히 ‘LOLO’에 대해 크라운제이는 “자신의 지위나 신분, 남자든지 여자이든지 애인이 있던지, 결혼을 했던지 여부와는 상관없이 솔직히 남자라면 누구나 ‘두 번째 여자’를 마음 속으로 상상할 수 있고, 또 상상한다”라며 “그 상상하는 마음을 노래로 표현했다”라고 곡에 대해 설명했다. 실제 ‘LOLO’ 속 가사를 보면 곡 후렴구에 나오는 “Can you keep it on the LOLO?” 즉, “우리 사이를 비밀로 해줄 수 있겠니?”라는 부분과 “니 다린 자꾸 내 눈을 봐” 라는 크라운제이 특유의 직설적이고 독특한 표현들이 듣는 순간 귀를 짜릿하게 자극한다. 또 앨범 커버 사진 속 표범이 핸드백을 손에 쥐고 뒤를 돌아보며 열쇠를 쳐다보는 의미심장한 그림은 ‘비밀을 지켜주는 여자’를 여자 표범으로 구현하느라 핸드백을 넣고 입에 자물쇠를 문 것은 비밀을 상징하는 것으로 이미지화했다. 이어 두 번째 싱글인 ‘B.R.B’는 많은 사람들에게 그 동안 있었던 크라운제이의 아픔과 성숙하는 과정을 전한 곡으로 감미로운 보컬의 주인공 태완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힘을 실었다. 앞서 크라운제이는 신곡 발표에 앞서 블록버스터급의 트레일러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는 내내 할리우드 영화를 보는 줄”, “힙합 왕이 돌아왔다”, “사운드가 정말 좋다”라는 등 반응을 보였고 새 앨범에 대한 찬사와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세계적인 감독 비디오갓(VideoGod)이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궁금증을 자극했다. 평소 디테일하고 철저한 성격의 크라운제이는 퀼리티 높은 사운드와 세계 최고를 자부하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정성을 쏟았고 그의 절친인 IT’S TIME@mecca_its_time)과 둘이서 수년간 가진 모든 걸 걸고 이번 앨범을 완성한 터라 더욱 주목된다. 한편 성공적인 국내 컴백과 진정한 힙합왕의 귀환을 예고한 크라운제이의 새 앨범은 오는 3일 자정 각 음원 사이트와 크라운제이 공식 유튜브 채널, 소속사 플라이보이 엔터테인먼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