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로 만든 매드맥스의 워머신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보셨나요? ‘조지 밀러’ 감독이 30년만에 만든 시리즈의 속편으로 시작하면서부터 쉬지 않고 몰아치며 CG가 아닌 실제 아날로그 액션을 제대로 보여준 영화였죠. 이 영화의 백미는 뭐니뭐니해도 영화 제목에 걸맞게 사막을 질주하는 자동차 액션씬입니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워머신이 등장하는데요. 커스텀 레고로 유명한 ‘LEGO Will’이 레고로 이 워머신들을 재현했습니다.

우선 ‘워릭(War Rig)’입니다. 여전사 ‘퓨리오사’가 모는 탱크로리 차량으로 영화의 스토리를 만드는 배경과 같은 워머신이죠.

이렇게 재현되었습니다. 영화보다는 조금 뾰족하게 보이네요. 가뜩이나 잘 달리는 워릭이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다음은 빨간 내복의 기타리스트, 두프 워리어의 무대 차량인 ‘두프 웨건(Doof Wagon)’입니다. 엄청난 수의 스피커와 대형 북 등 카오디오의 끝판왕이라 부를 수 있는 워머신이죠.

거의 흡사합니다. 워머신은 물론 두프 워리어의 기타가 내뿜는 화염까지 빼놓지 않고 표현했죠.

마지막으로 자동차 두 대를 붙여서 만든 ‘임모탄’의 ‘기가 호스(Giga Horse)’입니다.

고스트버스터즈 자동차 두 대를 붙여서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영화 분위기와는 어울리지 않는 하얀색 차량이 되었죠. 임모탄도 등장하는데요. 해골 마스크 대신 다이빙 헬멧을 쓰고 있는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3대 외에도 LEGO Will은 플리커를 통해 다양한 워머신을 선보였습니다. 이왕 이렇게 만든 거 모든 워머신을 재현해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해도 멋있겠네요. 레고에서 실제로 만들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 링크 : LEGO Will

원문보기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