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어진 관계 약속을누구보다 중요시하던 그녀의 믿음을 져버렸을때에 붙잡기란..

고3인 제게 현재 제가 매우좋아하는 여자아이가있는데요..그아이도저도 서로만나기전에 정말진심을다했던상대가있었고 상처도받고 아는상태에서 만남을갖게됐어요. 저는 어느정도로 좋아했고 헤어진지1년가까이 돼어도 못잊고 힘들어하는 모습도 모두 포용해주고 정말다시한번 진심으로 좋아하게됀상대였어요. 제 진심이 통했던걸까요..? 큰벽과도같던 그녀도 저에게 서서히 맘을열어주었고 저희는 고3이라는 현재의상황으로인해 서로 수시가끝나는 몇달후에 사귀는걸로하고 좋은만남을이어갔죠..그런데 제가큰실수를 하나저질러버렸어요. 그녀가 전에사귀던 아이는 그녀가 너무좋아서 사귄상대였고 그러다보니 그녀혼자모든걸 감당하고 감수해가며 1년여간을연애하다 헤어져버렸죠.. 그중에 가장 그녀가싫어하던것 약속을어기는것..일요일밤에 저는 그녀가성실히하라는 당부에 그러겠다하였고 제딴에 해석한것은 지금보다더 공부도열심히하고 책임감강하고 뭐..그런저런 생각을했는데 그만 다음날아침에 지각을한것에대해서 그녀입장에서 저는 약속을어긴놈이돼버렸고 너무실망을크게했나봐요.. 마음이움직이지않는다그러더라구요..청천벽력 같았죠.. 전혀예상치못한일로 인해 저와그녀의 사이는 급속도로 나빠져갔구 그녀는 돌아가지못하면어쩌겠냐는 말을했구 제가 터무니없는 고집을부려가며 그녀를잡으려했어요..어찌저찌 다시해보자고 서로 말을했지만.. 그녀는 아직절 만나는게힘들다구 자기가괜찮아지면 말하겠다그러더라구요.. 그런데 학교에서 볼때마다 차갑게변해버린 눈빛 말투 행동들등..너무너무 어색하고 가슴이미어지더군요.. 그런상태에서 점점 연락도 뜸해져가는것같고.. 마냥 이렇게 기다려야하는지..아니면 뭐라도해보는게나을지..도저히 모르겠고 물론 전에 다른누군가가있었지만 지금이정도로 정말 순수하게 누군갈 좋아해보기는 생전처음이구 그녀가 저에게 지적하고 바꾸라던 행동 습관들을 뒤늦은 이제서야 서서히 고쳐가며 크게느낀건 주변의칭찬이였죠 부쩍 성실해지구 공부도열심히하는모습에 친구들의칭찬이 마냥어색하고 싫지가않더라구요.. 그말들을듣는순간조차도 그아이가 생각나더군요 미치도록... 어제밤늦은시각 제나름 진심을 담은 장문의카톡을 보내봤지만..답도없구.. 정말어찌해야할지모르겠네요. 이렇개됀지는3주이제 4주.. 한달이돼어가네요. 적어도 다시한번 돌아볼기회조차도 저와그녀 사이에는 제과분한 욕심인걸까요..? 저와만나고그런게 괜찮아지면 말하겠다는 그녀지만 학교에서나 연락을보면..과연 그말을 언제..아니 해주기나할런지.. 이대로 영영 떠나보내기엔 너무 아쉽구 힘들구 떠나보낼 자신도없어요.. 제가 어떻게하는게 옳은거고 맞는건지도 이젠 모르겠구요.. 그저 남들만큼 아니 그이상으로 너무도 붙잡고싶은 마음뿐이구요..이만남에 끝이있다해도 아직은 아니라는생각밖에 들지않는저와 그런저에게서 마음이떠나간듯한 그녀.. 그냥 지금 연락도 하지못하는게 너무힘들구 슬프네요... 그아이가 혹시이글을 본다면 조금은 알아나줬으면하는 바램뿐이구요.. 어찌해야할까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