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타는 것처럼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노래 추천!!

별별 플레이리스트

(취향 안 일관됨 주의, 숫자는 순위 아님 주의)

1. 에이핑크 정은지 & 비스트 양요섭 - Love Day

작정하고 부른 러브송 겸 듀엣송.

가사의 일부인 "사실 난, 이 느낌이 이상해 구름 위가 있다면 여기일까" <- 딱 이런 느낌!!!

노래방에서 정말 부르고 싶지만 음이 너무 높아서 어디 남들 보는데서 부르면 귀곡성됨요...ㅋㅎ.... 남자 파트도 높쟈나..........

2. 참깨와 솜사탕 - Rainy Dance

비오는 날에 들으면 몽글몽글함이 두 배!!

"비 오는 날이면 꿈꿔왔던 로맨스~ 단둘이 손잡고 Do Dance~" 여기서 씽잉인더레인 댄스유발 주의★

3. 수호(엑소 아님) - 월화수목금토일 (feat. 아이유)

이 곡은 키네틱 타이포 영상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곡이에요! 근데 좋잖아! 대따 설레잖아!!!!!!

가사에 맞춰서 챡챡 움직이는 글씨들을 보는 재미는 덤. 영상 꼭 보십시요. 제발 보십시요.

4. 마마무 - Love Lane (연애 말고 결혼 OST)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 마마무!! 뭔가 파워풀하고 씬나는 이미지였는데 달달한 발라드도 완전 잘 어울리는 마마무ㅜㅜㅜㅜ 사랑합니다.

5. 데이브레이크 - Silly

고백 못하는 찌질한 남자의 이야기. (고백 못하는 사람이 찌질하다는 게 아니고 가사에 있음. "찌질한 사랑 고백이라는 걸 알지만~~")

하지만 목구멍에 걸려서 가장 안 나오는 말이 고백 아니게씀까ㅠㅠㅠ 행여 거절당할까봐 설레면서도 걱정하는 마음을 잘 표현한 곡!

6. 레드벨벳 - Take It Slow

연하남(흐뭇) 얘기잖아(흐뭇흐뭇)

7. B.A.P - 대박사건

존나세 이미지인 밥돌이들이 이런 상콤한 노래도 불렀었져.

이 곡으로 말할 것 같으면.... 어언 3년 전..... 제가 연애를 막 시작했을 때..... 아 이거 내 얘기네 히흐히흐후힣힝훙 심장발사!!!!!하면서 들었던.........(자폭) 그치만 지금 들어도 설레긴 마찬가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8. 블락비 박경 - 오글오글

박경의 믹테!! 이미지가 좀ㅋㅋㅋㅋㅋㅋ웃기고ㅋㅋㅋㅋㅋㅋ 제목도 뭔가 병맛스멜인데 가사는 완전 몽★글☆몽★글☆

블락비 팬이 추천해서 들었는데 듣자마자 취향저격 당해서 무한반복했던 곡이에요 강추

저 우주의 별만큼 다양한 취향을 가졌어요. 마음의 방에 지금도 여러 취향이 실시간으로 입주 중.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