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역시 메쉬 - 콜맨 파티오 슬링 체어(PATIO SLING CHAIR)

이젠 대중화되어 십몇만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부터 2만원이면 살 수 있는 저가의 제품까지 다양한 릴렉스 체어.

더운 여름에는 의자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더운데, 만약 의자를 메쉬로 만든다면?

사실 메쉬로 된 의자는 시중에 몇종류가 나오고 있는데, 이번 소개할 콜맨의 슬링 파티오 체어는 메이저 브랜드에서 나오는 몇 안되는 메쉬 릴랙스 체어로 한국 콜맨에서는 정식 취급하지는 않지만 국내에서는 대형 모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 의자의 가장 큰 특징은 메쉬재질로 일반적인 메쉬와 달리 PVC코팅이 되어 있어 물에 젖지 않는다. 그러므로 단순히 바람만 통하는 것이 아니라 물에 젖어도 금새 마르고 물놀이나 바닷가 등에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릴렉스 체어를 사용하다 보면 아쉬운 점이 바로 컵홀더. 사이드 테이블 등을 사용해야 음료수나 컵을 편하게 놓을 수 있는데, 슬링 파티오 체어에는 컵홀더가 원래부터 달려 있다. 그것도 조금 특이한 컵홀더로 의자를 접어 수납할때 걸리적 거리지 않고 부피를 최소화 하도록 체인으로 된 컵홀더이다. (독특한것은 와인잔을 놓을 수 있게 되어 있다는것.)

일반적으로 (우리나라의) 콜맨 제품은 상대적으로 비싸다고 생각되어 지는데, 이 제품은 가격이 저렴한 것도 장점. 국내 모 쇼핑몰에서 54,400원에 판매중으로 동사의 다른 릴렉스 체어에 비해 저렴하고 전반적인 릴렉스 체어의 시세에 비춰 봤을때 가격적 메리트도 있다.

그렇다면 여름철만을 위한 의자일까?

콜맨의 슬링체어 커버를 씌우면 겨울용으로 변신!!

(코베아 릴렉스 체어커버는 사이즈가 달라 잘 맞지 않는다)

커버하나만 추가하면 추울대도 따뜻한 의자로 사용할 수 있다.

(어차피 일반적 릴렉스 체어도 겨울엔 엉덩이 시려워 커버를 씌우게 된다)

가벼운 지식의 흐름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