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추천!!) 千の風になって (천의 바람이 되어/천 개의 바람이 되어)

작년 SMTOWN 콘서트에서 샤이니 온유, 슈퍼주니어 예성, 려욱이 부른 千の風になって(센노 카제니 낫떼/천의 바람이 되어). 보컬라인이라 다들 목소리도 좋았고.. 몇 번 씩이고 돌려봤던 무대입니다. (중간에 온유가 실수하기는 하지만ㅋㅋㅋ) 원래 이 千の風になって라는 노래는 'A Thousand Winds'라는 영시를 일어로 번안하여 만든 노래에요. 일본어로 번안하여 싱글 앨범을 발표한 원작자는 '아라이 만'이지만, 이후 2006년에 秋川雅史(아키카와 마사후미)라는 성악가가 불러 일본 내 붐이 일었습니다. 클래식 음반으로는 최초로 오리콘 차트 1위와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할 정도로요. 우리나라에서는 팝페라 가수 임형주씨가 영어로 부르기도 했고요. 무슨 뜻인지 몰라도 멜로디가 워낙 좋기 때문에 비 오는 날 촉촉하니 감상에 젖기 좋은 노래. 하지만 가사를 알면 무진장 슬퍼지는 노래입니다.. 일본인 취객을 구하려다 선로에서 돌아가신 故 이수현 씨의 추모영상에 배경음악으로 쓰이기도 했지요. 가사의 의미를 알면 정말 절절하게 다가옵니다... 꼭 들어보세요! <千の風になって (천의 바람이 되어/천 개의 바람이 되어)> 나의 무덤 앞에 서 있는 당신 더 이상 울지 말아줘요 그곳엔 내가 있지 않아요 잠들어 있지도 않아요 천의 바람이 천의 바람이 되어 저 넓은 하늘 위에서 자유롭게 날고 있죠 가을이면 따사로운 빛 되어 논과 밭을 키워 주고요 겨울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눈이 되지요 아침엔 소리새 되어 잠든 당신을 깨워 주고요 밤이면 어둠 속에 별 되어 당신을 지켜 주지요 나의 무덤 앞에 서 있는 당신 더 이상 울지 말아줘요 그곳엔 내가 있지 않아요 죽었다고 생각 말아요 천의 바람이 천의 바람이 되어 저 넓은 하늘 위에서 자유롭게 날고 있죠 천의 바람이 천의 바람이 되어 저 넓은 하늘 위에서 자유롭게 날고 있죠 저 넓은 하늘 위에서 자유롭게 날고 있죠

빙글의 화석을 꿈꿉니다. 유머자료 주로 업로드하고요, 연예계에도 관심 많아요^,^ 유머 컬렉션, 아이돌 패션화보 컬렉션 자주 업로드하니 팔로 많이 해주세용!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