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VS LG 6/12 하이라이트] 문승훈 주심과의 질긴 인연...

오늘 오심으로 인해서 중요한 순간에 한화의 추격의 불씨가 꺼졌고, 하루종일 알 수 없는 스트라이크존으로 인해서 여러 선수들이 고통 받았습니다. 이런 불함리함에 대해서 심판은 권위를 가져야하지만, 그 이전에 더 공평한 경기를 만들기 위한 노력이 더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무능한 권위는 무게를 잃을 뿐입니다.

오늘 선발은 배영수 선수와 장진용 선수입니다. 여지껏 한화는 4연승과 3연패가 없는 유일한 팀으로 집중조명 받았습니다. 9위인 엘지와의 승부라 4연승이 될 것인가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순간이었는데요. 징크스는 징크스인지 아쉽게 10회 연장에서 패배했습니다. 리뷰 함께 보시죠!

GIF

[3회 초, 한나한 선수의 적시타 - 0 : 2]

앞선 경기들에서 조금 나아진 모습으로 승리를 견인했던 배영수 선수가 오늘 컨디션이 영 아니었나봅니다. 3회부터 엄청나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정성훈 김용의 선수가 2루와 3루에 있던 2아웃 상황에 한나한 선수가 휘두룬 맹타에 안타를 내주면서 선취점을 내줍니다.

GIF

[ 3회 초, 이병규 선수의 2점 홈런, 0 : 4 ]

2타점을 올린 한나한 선수가 1루에서 달릴 준비를 하고있을 때, 이병규 선수가 중견수 뒤로 넘어가는 홈런을 쳐내면서 승부에 쐐기를 박습니다.

점수는 4점 차이가 됩니다!!

GIF

[ 3회 초, 양석환 선수의 홈런 - 0 : 5 ]

와.. 3회부터 돌이키기 힘든 5점의 점수가 나오네요...

빅이닝이 되어버려서 주위의 모든 팬들이 이 경기는 이미 끝났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게임입니다.

백투백 홈런을 맞은 배영수 선수는 결국 3회만에 강판되고 맙니다.

GIF

[ 3회 말, 김태균 선수 땅볼 안타 - 5 : 1 ]

역시 우리의 우리의 4번타자는 운도 좋습니다.

이용규 선수와 정근우 선수가 1,2루에 있었습니다.

이용규 선수가 2루에서 3루로 도루하는데 성공합니다.

김태균 선수가 상대방의 마운드가 어수선한 틈을 이용하여 행운의 땅볼 안타를 만들어내네요!! 병살 코스였는데 점수는 점수대로 내고, 아무도 아웃당하지 않는 기적의 땅뽈안타!!

역시 김태균선수!!


GIF

[ 3회 말, 최진행 선수의 적시타 - 2 : 5 ]

최진행선수!!!!! 또 다시 좌익수 앞에 떨어지는 안타를 쳐내면서 2루에 있던 정근우 선수를 홈으로 불러들입니다!! 추격을 시작하는 한화 이글스!! 한화의 클린업은 진짜 다이너마이트라는 말을 들어도 될 정도로 무섭습니다.

이게 당연한 것일 수도 있지만, 새삼 대단하고 감사할 뿐입니다.


GIF

[ 3회 말, 이성열 선수의 적시타 - 3 : 5 ]

또 한번 적시타가 터지면서 추격의 불씨를 살립니다!!

점수는 이제 2점차입니다. 한화도 빅이닝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잔뜩 심어주는 한화의 타선!!


GIF

[ 3회 말, 오심으로 인해 끝난 한화의 공격 ]

김태완 선수는 볼카운트 투스트라이크에서 LG 투수 임정우가 3구째 낮게 떨어지는 각도 큰 커브를 서서 바라봤습니다. 그런데 이 순간 구심을 맡은 문승훈 심판이 지체하지 않고 스트라이크 아웃을 선언해버렸습니다. 삼진을 당한 김태완은 당혹스러워했고, 공수교대가 되는 순간 한화 김성근 감독이 곧바로 덕아웃에서 뛰쳐나와 문승훈 심판에게 스트라이크 판정을 놓고 강하게 항의했습니다. 아무리봐도 임정우의 커브는 김태완의 무릎 한참 아래 떨어진 명백한 볼. 심판들의 스트라이크존에 자주 어필했던 김 감독이지만 이날처럼 격렬한 반응은 처음이네요!

GIF

[ 7회 말, 김태균 선수의 적시타 - 5 : 5 ]

김태균 선수가 경기를 원점으로 돌려놓습니다!!! 5대5!! 이미 끝냈다고 생각 되었던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4번타자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합니다 !!

GIF

[7회 말, 실투로 인해 한점 더 추가하는 한화이글스 - 6 : 5 ]

투수의 실책으로 역전까지 성공합니다~~~!!!!! 마약야구 한화 이글스가 게임을 역전하는데 성공합니다!!

GIF

[ 8회 초, 양석환 선수의 적시타 - 6 : 7 ]

아... 권혁 선수 부상이후 첫 출전이었습니다. 아직 허리가 완치 되지 않은 느낌이지만, 누구에게도 자신의 책임을 넘기고싶지 않았던 권혁 선수... 선수 교체에 응하지 않고 자신이 던지겠다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결국 역전타를 맞게됩니다.

GIF

[ 9회 말, 김회성 선수의 적시타 - 7 : 7 ]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오늘의 게임에 적합한 말이라고 생각됩니다.

김회성 선수가 1루에 있던 정근우 선수를 홈으로 불러들이는 적시타를 쳐내면서 게임은 다시 원점이됩니다!!!! 와 이때 소리를 얼마나 질렀는지몰라요~!!

GIF

[10회 초, 황목지승 선수의 적시타 - 7 : 9 ]

아.... 결국 만루 상황에서 황목지승 선수의 적시타를 맞으며 다시 재역전 당합니다....

권혁 윤규진 선수의 빠른 강판이 아쉬운 대목이었지만... 내일 경기도 있으니 어쩔수 없는 부분입니다 ㅠㅠ

GIF

[10최 초, 밀어내기 실점 - 7 : 10]

밀어내기 실점까지 겹치면서 3점을 더 내준 한화이글스는 오늘 이렇게 패하게됩니다...

너무 아쉬운 경기의 결과였습니다...

아쉬운 패배를 한만큼 내일 더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주실거라고 믿습니다!! 내일도 즐거운 경기하겠죠? 하이라이트 함께보시면서 오늘 저의 리뷰는 이렇게 마치겠습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이글스라 행복합니다 엉엉어어어헝허어엉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