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마음의 거울입니다>

가난한 사람은 적게 가진 사람이 아니라 많이 원하는 사람입니다. 교만한 사람은 비둘기처럼 더불어 사는 게 아니라 공작새처럼 과시하고 사는 사람입니다. 외모를 과시하고 돈의 권력을 과시하며 명예에 굶주리는 인간이 얼마나 많은 세상인지요. 사람의 얼굴은 과거의 이력서요, 현재의 현황판이요, 오늘을 알리는 게시판 입니다.

나다니엘 호손에 ‘큰 바위 얼굴'이 있었습니다. 산의 한 쪽에 강하고 위엄 있고도 친절하며 존경스럽게 보이는 그 얼굴을 매일 바라보며 기뻐하는 ’어네스트‘라는 소년이 그 마을에 살고 있었죠. 언젠가는 그 마을에 큰 바위 얼굴과 똑같은 사람이 나타날 것이라는 전설이 있었기 때문에 그 소년은 그를 기다리며 살았습니다. 그리고 세월이 많이 흘렀습니다. 어느 날 마을 사람들이 모여 그 전설에 대하여 담소하고 있을 때 드디어 어떤 사람이 외쳤습니다. "보십시오! ‘어네스트’가 바로 큰 바위 얼굴입니다." 얼굴은 마음의 거울입니다. 마음의 상태가 얼굴에 그대로 드러나 보이는 것입니다. 늘 긍정적이고, 맑고 밝은 생각, 서로 이해하고 감싸며, 사랑합시다. 마음이 즐거우면 얼굴이 빛나게 마련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