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있어요? #2. 휴학고민 (2)

#2. 휴학고민 (2)

두 번째 고민입니다. .'휴학'에 관한 내용인데요, 무엇이 고민인지 자세하게 들어볼게요^^

고민두울. 휴학해서 쉬려고 하는데, 진짜 쉴 수 있을까요?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휴학의 목적이 쉼이라면, 쉬셔야죠! 쉴 수 있습니다. 물론, 현실은 불안할 수도 있습니다. 주변 친구들은 무언가 계속하는데 나만 아무것도 안하고 있으면 불안하죠! 고로, 쉼도 '계획'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동안 하고싶었던 것들을 해보자! 무엇을? 수영 배우기, 가까운 곳으로 1박2일 여행, 강연듣기 등 하고싶었던 것들을 구체적으로 적어보세요. 아무것도 안하기, 잠가지도 좋습니다. 뭐든 적어보세요.^^ 그리고 하나씩 지워나가는 겁니다.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이루는것처럼요! 휴학의 목적을 타인의 시선 때문에 바꾸지 마세요. 그것은 자신과의 약속이기에 과감히 쉼을 선택한 용기로 꼭 지켜내세요. 당신의 휴학을 응원합니다.

*** 휴학 워크샵 ***

혹시 혼자서 무엇을 할지 또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어렵다면 함께 휴학계획을 세우고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해보려합니다. 더불어, 제 휴학 이야기와 현재 휴학 중인 친구들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관심있으시면,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goo.gl/forms/bg62Tw9bnR

휴학관련이력

2012.03 ~ 2013.02 휴학생

2013.01 휴학 특강 1

2013.02 휴학 특강 2

2013.05 여대생 페스티벌 시즌2 [휴학대담]

2013.05 바람난 청춘 '휴학, 별거 없네'

2013.08 휴학 중간 보고회

2013 ~ing 꾸준히 휴학관련 상담중입니다^^

* 당신의 고민을 나누는 방법

1) 메시지로 당신의 고민을 보내주세요. ex) 자기소개 / 고민내용

2) 답변은 익명으로 다른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사연으로 수정되어 올라갑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