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한강공원에서의 시원한 힐링

이번주에 친구와 함께 반포한강공원을 찾았습니다!

서울에 살지 않는 저는 한강을 즐기러는 여의나루밖에 못가봤는데요, 이번에 친구의 소개로 반포한강공원을 처음 가보았습니다! 정말 매력적인 곳이더라구요!! (특히 저 한강을 보며 먹었던 치맥은 정말 환상ㅠ)

그럼 이 사랑스러운 반포한강공원의 매력포인트들을 살펴볼까요?!

보시다시피 쾌적한 캠핑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ㅠ 많은 사람들이 텐트를 펴고 낮잠을 자고 있는 것을 볼수 있어요! 저도 돗자리를 펴고 잠시 누워봤는데 시원한 한강바람이 아주 저를 힐링시켜주네요!

저 두번째 사진의 살짝 경사진 지형은 인위적으로 사막의 사구? 모양을 만들어 낸 것 같은데요ㅎㅎ저런 지형을 3~4곳 정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텐트를 가져와 저곳에서 캠핑을 즐기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당 ㅎㅎ

그리고 이곳에서는 7시반부터 물쇼를 시작하는데요! 다양한 음악에 맞춰 반포대교에서 뿜어져 나오는 환상적인 물쇼!!! 저는 이번에 노을의 청혼에 맞춰서 나온 물쇼가 인상이 깊었습니다!

또 이곳은 문제의 세빛둥둥섬으로 유명하죠!ㅎㅎ이번에 어벤져스에 등장하여 다시한번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건물 안에는 레스토랑들이 있더군요!

또한 앞에는 저렇게 둥둥떠다니는 보트? 같은걸 탈 수 있는데 3만원대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저안에서 치킨을 먹는 가족들도 있더군요! 아주 환상적인 치킨 맛일 것 같네욯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바로 야경을 빼먹을 수 없죠!

해가지면 반포대교에서 비추는 빛들이 한강에 비쳐 정말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야경과 물쇼를 즐기러 찾아온 것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세빛 둥둥섬 역시 빛을 통하여 여러색을 뽐내고 있는데 아름다웠습니다.

저는 이번 여름은 서울에서 거주하게 되어 이곳을 자주 찾을 것 같네요! ㅎㅎ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은 바로 치맥 ㅠㅠ 여러분들도 꼭 시원한 한강바람과 함께 치맥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