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UMF에서 만난 패션피플들 #2

1. 우리나라 좋은나라, 애국자 패션

UMF를 찾은 많은 외국 패피들이 자신의 나라를 상징하는 패션으로 애국심을 드러내보였는데요. 국기 프린트의 티셔츠도 모자라 국기자체를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하는 이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그러나 세계의 애국자를 제치고 이날 최고의 시선강탈자로 등극하신분은....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한 두 아가씨!

2. 올 시즌 대세, 치렁치렁 프린지

실생활에서 소화하기엔 너무나도 난해할것만 같은 프린지를 멋지게 소화한 패피들도 많았습니다. 프린지 장식이 들어간 가방, 신발만 착용해주면 당신도 자유분방한 히피 소녀 우후훗!

3. 오빠들이 돌아왔다, 스포티즘 패션

여성패션의 대세가 70년대 레트로 무드라면, 남성패션에서 가장 핫한 것은 90년대풍 스포티즘 스타일! 이번 UMF에서도 많은 남성분들이 이러한 트렌드를 적극반영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심플한 티셔츠에 스니커즈를 신고, 헤어밴드까지 해주면 멋진 90년대 농구부 오빠st 완성.

4. 의미불명 정체불명, 코믹 패션

UMF인지 개그맨 공채시험 대기줄인지 알 수 없을정도로, 독특한 패션을 선보인 이들도 여럿이었으니... 상복입은 삼둥이 오빠들부터, 교련복 사총사 등등, 패션으로 웃음주신 여러분께 치얼스~_+_~

5. 애니에서 왔서예, 코스프레 패션

그런가하면 UMF를 코믹월드 행사장으로 착각하신듯한 분들도 계셨습니다. 쵸파, 피카츄, 세일러문 등 다들 알만한 그분들도 UMF의 명성을 듣고 행차하셨다는 후문.

6. 자신없어? 그럼 벗어!

패션감각이 없으시다구요? 뭘 입어야할지 모르시겠다구요? 그럼 그냥 안입으시면 됩니다. 어짜피 패션의 완성은 몸매니까요.

7. 차분해도 괜찮아, 심플&캐주얼 패션

페스티벌에 간다고 해서 꼭 노출심하고 튀는 옷만 입어야 한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심플한 블라우스에 선글라스, 스트로우 햇만으로도 누구보다 빛난던 이 언니가 그 산 증인입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클립 꾸욱 눌러주세요!

"UMF에서 만난 패션피플"여기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