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고든 뭐하는거니?

GIF

어제 있었던 뉴욕 양키스와 마이애미 말린스 경기에서...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이 일어났습니다!

똘망똘망한 사슴눈을 가진! 류현진 선수의 옛 동료! 우리 디 고든 선수가 양키스의 마이클 피네다 선수를 상대하러 타석에 들었습니다. 그런데 카운트가 0-2 (0볼 2스트라이크) 로 몰린 상황에서 고든 선수는 갑자기 모든것을 포기한듯이 배트를 내려놓고 그냥 들어오는 공을 처다봅니다! 주로 3-0 (3볼 0스트라이크) 상황에서 많은 선수들이 하는 행동을 고든 선수는 왜 0-2 상황에서 그런것일 까요? 피네다 선수의 공이 너무 좋아서 칠려고 노력조차 안한것일까요?

경기 후 인터뷰에서 고든 선수는

"I wanted to see if he could throw the pitch for a strike, and he did. I didn't think he would, and he did. That's part of it."

"난 그냥 피네다가 스트라이크 던질수 있을지 보고싶었어! 근데...스트라이크 던지데. 아 진짜 못던질줄 알았어요 (머쓱). 뭐 스트라이크 던질줄 아나보네."

설명이 필요없는것 같습니다.

GIF

디 고든: 자 우리 스트라이크를 던질줄 아는 마이클에게 박수를 처줍시다!

어찌됬든 디 고든 선수의 음...이해할수 없는 플레이 때문인지 마이애미는 결국 2:1로 양키스에게 졌습니다. 마이클 피네다 선수는 6.2이닝 1실점으로 호투하면서 승리를 챙겼고...디 고든 선수는 마이클 피네다 선수도 스트라이크를 던질줄 안다는 중요한 사실을 깨닫게 되는 하루였습니다.

더 많은 메이저리그 소식들이 궁굼하시다면!

[메.읽.남. (메이저리그 읽어주는 남자) 컬렉션: http://www.vingle.net/collections/2222447]

circumstances don't dictate champions.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