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저리게 아픈 시즌 첫 3연패 [한화 VS NC 하이라이트]

상위권으로 도약하기 위한 한화의 도전!! NC와의 3연전 첫번째 경기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아쉽게도 4대 3으로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NC는 37승27패1무를 마크, 두산을 밀어내며 4일 만에 1위에 복귀했습니다. 반면 5위 한화는 시즌 첫 3연패로 35승32패를 마크했네요. 리뷰 함께 보시죠.

배영수 선수와 해커 선수가 선발 등판했습니다. 오늘은 두 투수 다 잘 싸워줬지만 해커 선수의 역투가 빛을 발하더군요... 그로 인해 당연히... 배영수 선수의 4승 도전도 실패로 끝이 납니다.

presentation

[ 1회 초, 김태균의 3점 홈런 - 3 : 0 ]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ㅎ..... 김태균 선수의 3점 홈런이 담장 밖으로 넘어갑니다.

3루에 있던 강경학 선수와 1루에 있던 이성열 선수를 홈으로 불러 들이면서 먼저 3점 치고 나가는 한화 이글스!! NC의 에이스 해커를 이렇게 무너뜨리는건가!! 오늘도 칰레발을 떨어봅니다!


presentation

[ 3회 말, 김태균 장타 ]

오늘 바람만 아니었어도 연타석 홈런 볼 수 있었는데.... 아쉽습니다... (그리고 이게 넘어갔으면 이기는 거였는데...)

이만큼 오늘 김태균 선수 느낌 좋았거든요... 김태균 선수 "만" 좋았지만요...

presentation

아 한 분 더 계셨네요... 오늘 최고의 피칭을 보여주고 계시던 배형... 배영수 선수 오늘 진짜 느낌 너무 좋았는데... 어느 순간을 기점삼아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presentation

[ 4회 말, 타격 방해로 진루를 허용하는 정범모 ] 그 기점이 이 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까지 안타 하나 없이 틀어막고 있는 배영수 선수의 피칭에 오점을 남기는 정범모 선수... 49일만의 복귀 저도 축하합니다... 하지만... 오늘 이 타격 방해로 경기의 페이스는 완전히 넘어갔습니다.. 아... 김감독님이 정한 일이겠지만... 허부기보고싶다.. 허북왕 보고싶다 ㅠㅠ

presentation

[ 4회 말, 테임즈 선수의 적시타 - 3 : 1 ]

아... 김종호 선수를 출루시키더니 김종호 선수의 도루도 허용합니다.

그리고는 김종호 선수의 득점도 허용하네요... 페이스가 무너지는 한화이글스... ㅠㅠ .

배영수 선수의 첫 피안타가 실점으로 이어집니다..ㅠ


presentation

[ 4회 말, 테임즈 선수의 도루 ] 아니.... 2연속으로 도루 당하네요... NC의 발야구가 물론 무섭긴하지만.... 이렇게 계속 보기좋게 도루당하면 팬들의 입장에서 정범모 선수에 대한 안좋은 평가만을 할 수 밖에 없어요...

presentation

[ 4회 말, 이호준 선수의 2점 홈런 - 3 : 3 ]

아..... 이게 뭔가요...... 아쉬워 할 틈도 없이 이호준 선수에게 홈런을 맞으면서 게임이... 원점이 됩니다... 이런 무력감 한화에서 굉장히 오랜만에 느껴보는데요. 물론 국내 최고의 슬러거들 중 한명이긴하지만... 중요한 점수였는데 빼았겨 버렸다는 점에서 오늘 승리는 이미 물건너 버렸구나 싶으신 분들이 너무나도 많았을 것 같네요.

더 이상 사태를 심각하게 만들고 싶지 않으셨던 성근감독님께서는 독수리끝판왕 다르빗규 윤규진 선수를 등판 시킵니다.

presentation

[ 7회 말, 정근우 호수비 ]

캬... 캬... 국가 대표 2루수 정근우의 호수비 입니다! 윤규진 선수의 짐을 한가득 덜어주시는 수비!!

한동안 제대로 수비 못해서 욕 가득가득 먹고 계셨는데,,, 요즘은 다시 돌아오신 듯 합니다. 매일 기대를 가지게하는 우리의 근우형님!

presentation

[ 8회 말, 김태군 선수의 결승 홈런 3 : 4 ]

하지만 이미 기울어진 경기 페이스는 돌릴 수 없는건가요... 윤규진 선수 마저도 홈런을 맞으면서, 이번 달 첫 실점을 합니다.. 아쉽네요...

presentation

[ 9회 초, 고동진 선수 삼진 ]

하.... 빠던은 공을 치고 하시는게 좋을 것같아요.... 동진이형 ... ㅠㅠ 9회 초, 한상훈 고동진 신성현 선수가 쭈루룩 아웃당하면서 경기가 끝났습니다. 허무하게 9회가 끝나서 더욱 슬픈 경기였네요...

오늘 해커는 정말... 발군의 실력이더군요... 1회에 김태균에게 쓰리런 홈런을 맞은 이후에는 한점도 주지 않고 124개의 공을 던지면서 8이닝동안 호투했습니다. 물론 배영수 선수 또한 잘 해주었습니다. 선발 출전해서 5이닝 동안 던졌습니다. 역시.. 비자책으로 3실점했다는 점이 너무나도 아쉬웠습니다.

사실 정말 안타까웠던 것은 한화의 하위 타선이었습니다... 식물타선이라는 별명을 가진 하위 타선은 오늘 한번도 안타를 치지 못했습니다.. 김태완 한상훈 고동진 정범모... 특히 한화에 오래있었던 선수들이 부진하는 모습을 보니 더 가슴이 아프네요...

[하이라이트] 오늘은 아쉽게 졌지만 내일 더 분발하는 이글스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하이라이트 함께보시면서 리뷰 줄이겠습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이글스라 행복합니다 엉엉어어어헝허어엉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