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가야 연예인이야?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는 스타들

최근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는 소식이 있는데요, 바로 서울 시립미술관과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과의 만남입니다. ‘스타’하면 젊음의 열기가 느껴지는 콘서트장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미술관과는 어쩐지 어울리지 않습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서울시립미술관은 6월 9일부터 8월 23일까지 지드래곤과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하여 <피스마이너스원 : 무대를 넘어서(PEACEMINUSONE : Beyond the Stage)>(이하 피스마이너스원) 전을 열었습니다. 전시 제목 그대로 ‘무대를 넘어선’ 지드래곤의 예술세계는 어떤 모습인지 궁금합니다. 이처럼 연예계 활동 외에 미술전시를 하는 스타들이 많은데요, 여기에는 지드래곤 외에도 영화감독부터 배우까지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하정우,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 나얼이 있습니다, 그들의 반전매력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되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들여다볼까요?

기사 보기 ▶http://koreancontent.kr/2462

KOCCA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즐기고 싶다면! ▶http://www.facebook.com/koreacontent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