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4 제작발표회 사진들 (인터뷰 추가)

역시나 랩퍼들 ㅋㅋㅋㅋ 예사롭지않은 제작발표회 사진들 ㅋㅋㅋㅋㅋㅋㅋ

즤아코 왠지모를 어정쩡한 포즈 ㅋㅋㅋㅋㅋㅋㅋ

팔로알토를 쇼미더머니에서 보게될 줄이야 ㅋㅋㅋㅋ

지코는 아이돌이니 그렇다쳐도 팔로알토도 하트 야무지게 잘하시네 ㅋㅋㅋㅋ

지누션과 타블로.

인터뷰

션은 “아직도 힙합을 사랑하고 있고 넓어진 한국의 힙합 신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막상 참여해보니 한국 힙합 신의 실력이 제가 생각한 것 이상이더라”며 “처음보다 더 기분 좋게 촬영하고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타블로는 “지누션 형들과 나온다는 소식이 알려진 후에 사람들이 ‘기부천사가 어떻게 독설을 하냐’고 말하기도 했는데 저희가 뭉쳐서 힙합을 할 때는 확실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우리 팀 모두 사실은 온순하다. 팀 세명 합쳐서 아이가 5명이라 자동적으로 아빠 마음이 발동돼 냉정하지 못할 때도 있더라. 지코나 팔로알토처럼 확실히 우승자를 만들겠다는 친구들이 있기 때문에 경쟁심이 발동한다.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애가 다섯은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블로 인터뷰

타블로는 "시즌3에서 화제가 된 게 한 주에 이뤄졌었다. 시즌3에서는 '힙합밀당녀' 육지담, 바비를 디스한 올티, 마스터 우형의 '댓츠 노노'라는 유행어가 한 주에 방송됐던 거다"라며 "그때 잠을 못잤다. 육지담을 YG팀으로 뽑았을 때 세상에서 가장 많은 욕을 먹었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사실 시즌4 출연 제안이 오면 안 하려고 했다. 그런데 시즌3가 끝날 때쯤 다 훈훈하게 끝나더라. 오히려 그런 성장통이 있어서 더 끈끈해진 면도 있다"라며 "육지담은 '언프리티 랩스타'에도 나오고 TV광고에도 나오더라. 일시적인 논란들이 있어도 계속 꾸준히 열심시 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것 같다. 힙합과 닮은 프로그램"이라며 육지담에게 느낀 뿌듯함을 전했다.

에오엠쥐~

박재범과 로꼬 인터뷰

이날 박재범은 "로꼬와 2년 동안 가까이 지냈다. 일말고도 영화보고 밥도 먹는 사이다"면서 "호흡은 당연히 좋다. 의견이 안 맞았던 적 없다. 약간 둘 다 마음이 넓어서 이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로꼬도 "프로듀서진들 중에 저희가 제일 가까운 사이가 아닐까 생각한다. 그래서 거의 잘 맞았고 안 맞는 부분이 없었다"고 털어놨다.

박재범은 머리가 겁나 자주 바뀌는듯

[bnt포토] 로꼬 '유이-소희 닮았나요?'

????? 뭔소리지

브랜뉴뮤직~~ 버벌진트 에어로빅하러 온 아주머니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포즈는 겁나 다소곳...

버벌진트 에어로빅하러 온 아주머니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포즈는 겁나 다소곳...

고 하드 올가을 진짭니까???

인터뷰

산이는 "난 브랜뉴 뮤직 소속이 아니다. 엠넷 소속이다. 정정해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엠넷소속 같아 보이긴함; 가수들 앨범 계약하듯이 프로그램 몇편 이런식으로 계약한듯;

‘쇼미더머니4′ 산이·팔로알토 “Mnet, 우리 사이 이간질 시킨다”

팔로알토는 “저와 음악을 같이 하고 있는 친구 비프리와 산이씨 사이에 최근 디스전이 있었다”며 “하지만 촬영하면서 불편한 점은 없었다. 친한 동생과 디스전이 있어서 안타깝긴 하지만, 그것과 연관없는 분들까지 피해를 줄 수는 없다”고 말했다.

그는 “산이와 특별히 부딪히는 점은 없었다”라고 거듭 밝히면서도 “하지만 제작진이 이를 이용해 뭔가 만들지 않을까하는 의심이 든다”고 농담해 제작진을 당황케 했다.

산이는 “고등학생 시절부터 팔로알토 형의 음악 들으면서 자랐다. 존경하고 존중하는 분이다”이라며 “이번에 방송을 통해 다투기도 하지만 화해하고, 그런 좋은 모습을 함께 그릴 수 있다면 저로서도 영광”이라고 화답했다.

팔로알토에 이어 산이 또한 “팔로알토 형과 잘 지내고 있는데 엠넷이 이간질을 시킨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촬영을 반밖에 안 했기 때문에, 후반부에 (제작진 때문에)둘 사이가 어떻게 될 지 모른다”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타블로는 “현실에서 둘 사이가 어떻게 될 지 궁금하신 분들은 본방사수 해달라”고 재치 있게 끼어들어 웃음을 더했다.

아 그리고 심사위원 랩퍼 라인업이라던가 참가자들떄문에 논란있었던 만큼 국장 인터뷰도 있어서 들고옴요. 국장도 상당히 힙합느낌이시네..

Mnet 한동철 제작국장이 '쇼미더머니4' 속 인지도로 인한 공정성 논란에 대해 "인지도 역시 참가자의 실력"이라고 못박았다.

.

.

한동철 국장은 기존 인지도로 인한 '공정성'을 꼬집는 질문에 "사람마다 공정함의 기준이 다른다. 우리 프로그램 룰이 공정한진 잘 모르겠다. 어떤 사람에겐 공정, 어떤 사람에겐 불공정, 확실한 건 우리가 정한 룰을 우리가 깨지 않는 다는 거"이라고 말했다.

"당연히 인지도가 없는 사람 보다는 있는 사람이 유리한 면이 있다. 그런 것들이 없는 분들은 그런 걸 이길 정도의 실력을 보여주면, 그거에 대해 프로듀서나 시청자가 충분히 판단하고 포용한다"며 "인지도가 있던 사람들은 인지도가 있는 것까지가 그 사람들의 실력이고, 그게 우리가 제시한 룰이다. 그걸 없앤다고 빼고 볼 수도 없는 일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시즌에는 그런 인지도가 없는 아이언이 준우승을 했다. 그걸 다 뚫은 거다. 그런 것까지 이번 시즌에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맨날 욕하면서도 챙겨보는 쇼미더머니 ㅋㅋㅋㅋ 쇼미더머니 4는 오늘이죠, 26일 금요일 첫방송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됩니다~

Carpe die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