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자신을 드러내라.

2015년 1월 9일(프롤로그)

SNS를 처음 시작한지 어언 2년하고도 3개월... 그때 사람들의 관심을 끌려고 많이 애썼는데 지금은 시들시들하네. 이제 초심을 지키기 위해 1일 1포스팅(트윗)을 해야겠다. 볼 사람은 보겠지. ㅎㅎ

2015년 1월 12일

움베르토 에코는 자신이 남긴 트윗들로 책을 냈다. 나도 그렇게 할 수 있을까?

2015년 1월 13일

작은 물이 큰 물 되듯,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리라. 지금은 트윗으로 시작해도 나중에는 책이 되겠지.

2015년 4월 10일

1일1트윗을 시작했지만 보는 이는 많지 않네. 쓰다 보니 어느새 A4로 7장. 이제 풀이를 넣어 책으로 만들 준비나 해볼까?

움베르토 에코는 ‘마법의 순간’, 탁현민의 ‘멘션’s’를 보았다. 둘 다 트윗으로 쓴 작용인데 어쩜 감동과 촌철살인이 묻어날까? 그리고 이런 생각을 했다.

‘나도 트윗으로 마법 한번 부려보자!’

그리고 실행에 옮겼다. 트윗을 날리고 글로 남겼다.(지금에야 쓰긴 했지만)

영국의 전설적인 축구팀 감독 알렉스 퍼거슨은 ‘SNS는 인생의 낭비다’라는 명언을 남겼다. 실제로 유명 인사들이 생각 없이 남긴 SNS 글이 온라인상에 회자되고 있다.

자신의 생각이 담긴 SNS 글, 과연 나라면 어떨까? 이래선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 SNS 글을 모아 하나의 글로 풀어 쓸 때다. 글 소재가 떨어지면, 전에 쓴 글을 풀어 쓰는 걸로 상상력을 되찾으면 된다. 언제? 지금!

만년 지망생, 이상과 현실을 오가지만 할 수 있는 일을 도무지 찾기 힘든 아리송한 인간. 지금 꿈은 미약하나마 누군가의 곁에서 계속 도움을 주는 사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