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없는 강릉 여행기 8 - 참소리 축음기 박물관과 에디슨 박물관 구경!

자주 가는 여행 카페에서 진짜 괜찮다는 후기를 보고 간 에디슨 박물관 참소리 축음기 박물관 그리고 손성목 영화 박물관도 있어요! 개인이 직접 수집한 물건들을 전시한 박물관 이었어요!

직원 분이 작품에 대해 설명을 해 준다기에 들어가서 기념품관를 구경했습니다 뭔가 아시자기한 장식품들이 많아서 눈이 휘둥그래!!

뮤직박스 -> 에디슨 전구 및 축음기, 기타 발명품 -> 에디슨의 가전제품 -> 타사의 축음기 -> 현대의 소리 듣기 의 순서로 설명이 되었는데 실제 오래된 뮤직박스와 축음기의 소리를 들려주어서 정말 신기했어요!!!

내부는 사진 촬영이 불가라 정말 신기하고 예쁜 축음기, 전구 및 발명품 사진은 없는데요 한 번 쯤 가면 유익할 거에요 전세계에 3대 밖에 없는 게 있기도 하니까 정말 신기하고 대단했어요! 참소리 축음기 박물관 + 에디슨 박물관 함께 관람하는 가격이 7천원이고 설명 끝나고 자유관람 잠깐 해서 1시간 정도 소요된듯! ㅎㅎ 영화박물관까지 보면 티켓가격이 좀 더 올라가고 시간이 더 든다는 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콘텐츠❤️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