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24시 쿱스 영상 떴어요!!

[아이돌 24시 영상] "이게 바로 리더의 품격"…세븐틴 에스쿱스, 셀프카메라 공개

[OBS 독특한 연예뉴스 김수정 기자] 그룹 세븐틴 에스쿱스가 무대 밖 일상을 공개합니다.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17 CARAT'을 발매하고 화려하게 데뷔한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타이틀곡 '아낀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세븐틴은 앨범, 퍼포먼스의 전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며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특급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오늘은 세븐틴의 리더 에스쿱스가 '아이돌 24시'를 통해 특별한 셀프카메라를 담았는데요. 무대가 아닌 일상으로 돌아온 에스쿱스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지금 주목해주세요!"안녕하세요. 세븐틴의 총괄 리더 에스쿱스입니다" 당찬 목소리로 인사를 전하며 카메라를 맞이했습니다. 에스쿱스는 귀엽고 상큼한 포즈까지 더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이 곳은 음악방송 프로그램 녹화 차 찾은 방송국의 옥상입니다. 무대를 마치고 잠시 바람을 쐬는 에스쿱스. 평소에도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기분이 드는 옥상을 자주 찾는다고 하네요.에스쿱스는 "오늘 무대가 평소보다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 실수도 많았고 에너지가 조금 부족했던 거 같아서 다시 맞춰봐야할 것 같아요. 계속해서 발전해나가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랄게요"라며 리더다운 꼼꼼함을 드러냈습니다.이동 중인 세븐틴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는 에스쿱스. 질서정연하게 두 줄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는 세븐틴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멤버가 13명이다 보니 줄을 맞춰 이동하는 것이 습관이 됐다고 합니다. 리더답게 팀을 잘 이끄는 모습이죠?무대를 마친 후에도 역시 짝을 지어 이동하는데요. 두 대로 차를 나눠 다음 스케줄로 향했습니다. 사전녹화를 위해 대기 중인 세븐틴 멤버들. 어디서든 열심히 인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역시 인사성까지 최고입니다.에스쿱스는 "아침에 '아갓텐'과 뮤직비디오, 음악방송 촬영까지 마쳤어요"라며 "'아갓텐'에서 조세호 선배님이 편하고 재밌게 해주셔서 즐거웠어요"라고 녹화를 마친 소감을 전했습니다.버논 역시 "유쾌하고 멋진 아이들이라고 칭찬 받아서 기분이 좋았어요"라며 미소를 지어보였습니다. 승관은 이날 방송에서 남다른 개인기를 뽐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셀프카메라도 기대가 됩니다.모든 스케줄을 마치고 회사로 돌아온 에스쿱스. 멤버들과 매일 쉬지 않고 꾸준히 연습을 하고 있는데요. 퍼포먼스 유닛과 힙합 유닛, 보컬 유닛으로 나눠 연습에 한창입니다.에스쿱스는 "팬 사인회에서 많은 분들이 응모해주셔서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많은 곳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라고 팬들에 대해 고마움을 드러냈습니다.그런데 그 사이 깜짝 등장한 정한. 100% 민낯에도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에스쿱스의 셀프카메라를 응원했습니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지금까지 세븐틴의 품격있는 리더. 에스쿱스의 셀프카메라 재밌게 보셨나요? 앞으로도 '아이돌 24시'를 통해 세븐틴 멤버들의 셀프카메라가 연이어 공개될 예정인데요. 다양한 매력이 넘치는 세븐틴 멤버들의 모습 기대해주세요!(영상=OBS '독특한 연예뉴스' 김보민 기자)

쿱스찡 끙끙....ㅠㅠㅠㅠㅠㅠㅠ해쳐요ㅠㅠ누나 위험해요 겁나 해쳐요ㅠㅠㅠ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세븐틴 (SEVENTEEN) 200113 [17'S 원우] 배경화면 하세요 열심히 찍었어요.
pledis017
3
1
0
세븐틴 (SEVENTEEN) 200322 [INSIDE SEVENTEEN] Joshua 1st Look Photo Shoot Behind▶️
pledis017
1
0
0
세븐틴 (SEVENTEEN) 200324 😂웃긴 걸 보면 기억력이 저하된대 ㅋㅋㅋ 😁웃긴 걸 보면 기억력이 ㅋㅋㅋㅋ 😄웃긴 걸 보면ㅋㅋㅋㅋ 😀웃긴ㅋㅋㅋㅋ
pledis017
1
0
0
세븐틴 (SEVENTEEN) 200402 세븐틴, 日 2번째 싱글 오리콘 싱글 데일리 랭킹 1위..하루 판매량 23만장 돌파[공식]
pledis017
1
0
0
세븐틴 (SEVENTEEN) 200320 [17'S 도겸] DAY6 - 그렇더라고요 기타 연습하면서 살짝 불러봤어요 ㅎㅎ잘 못하지만 ㅎㅎ 좋아하는 노래여서😊 이쁘게 들어주세요
pledis017
1
0
0
Video
세븐틴 (SEVENTEEN) 200323 [17'S] 캐럿들을 환상의 도시 마다 가스카로 안내합니다.. 자기 전에 보면 잠이 다 달아나 버리는 세븐틴 의 신개념 ASMR! 콩트 자판기 우지는 너무 신나게 얘기한 바람에 결국 잠에 들지 못해 꼴찌가 되었다 는 웃픈(?) 결말..💧
pledis017
1
0
0
세븐틴 (SEVENTEEN) 200327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RECAP PART.2▶️
pledis017
1
0
0
세븐틴 (SEVENTEEN) 200320 [V PICK] 🐱아 전원우 귀여움이 잇츠 더블더블!!😺 (WONWOO’s Q&A time)▶
pledis017
1
0
0
세븐틴 (SEVENTEEN) 200322 Joshua 1st Look Behind Cut📸
pledis017
1
0
0
세븐틴 (SEVENTEEN) 200323 [기사] 세븐틴, 日 두번째 싱글 발매 전부터 관심 폭발 ‘예판 날개 돋친 듯’
pledis017
1
0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