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의 재해석 카페 ZAGMACHI

성수동 골목에 묵직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카페 "ZAGMACHI (자그마치)" 원래 인쇄 공장이었던 이 곳을 '창조의 공간' 컨셉으로 리디자인 한 이곳은 넓직한 공간에 멋진 인테리어를 뽐내고 있습니다. 이곳엔 공방과 갤러리, 카페 공간이 함께 모여있어 다양하고 즐거운 이벤트들이 함께 할 예정이랍니다. 최근엔 정인혜 작가와 함께 '선인장' 전시와 더불어 예쁜 다육이들을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전 이미 하나 입양!)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들도 좋지만 빔 프로젝터로 연일 틀어놓는 각종 영화들과 애니메이션들도 분위기를 훈훈히 돋구어주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카페 밖의 테라스에서 햇빛을 받으며 커피 한 잔을 즐길 수도 있고 SNS를 하시는 많은 분들의 핫 포토존이기도 합니다.

브랜드에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한 번쯤은 보셨을 "매거진 B"가 항시 대기중이므로 여유롭게 가서 이 잡지들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1~2인용 테이블에서부터 7~8인용 테이블까지 있어서 혼자 올 때나 친구들과 함께 올 때 모두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합니다.

카페의 민낯 >

Q : 노트북으로 개인작업 하기엔 어떤가요?Q : 간만에 만난 친구들과 수다 떨기에 좋을까요?Q : 이성과 첫 만남의 장소로는 어떨까요?Q : 와이파이는 잘 터지나요?Q : 영업시간?Q : 가격대가 어떻죠?Q : 화장실은 멀리 있나요?Q : 주차는 어떻게 되죠?위치 :이 카페에 대해 또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