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에 숨겨진 <쥬라기 공원>의 흔적들 - <쥬라기 월드> 뒷 이야기

그야말로 영화의 '뒷담화'를 전해드립니다.<쥬라기 월드>

(*이하의 내용들은 IMDB Trivia 페이지가 출처임을 밝힙니다.)

이번 영화에 등장하는 티라노사우르스는 1편에 등장했던 그 공룡이 맞다고 합니다!

영화에는 1편에 등장한 공원 설립자 존 해몬드(John Hammond)의 동상이 등장합니다. 감독은 1편과 2편에서 존 해몬드 역을 맡은 리차드 애든보로우(Richard Attenborough)를 기념하기 위해 이 같은 장면을 넣었다고 합니다. 제작진들은 애든보로우를 시리즈에 등장시키고 싶어했지만 그의 건강문제로 실패했고, 안타깝게도 2014년에 그는 사망했다고 합니다. 이번 영화는 시리즈 중 처음으로, 애든보로우가 죽은 다음에 개봉된 영화라고 하네요.

이 장면에서도 자세히 보면 1편의 흔적을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쥬라기 공원: 멸종>

인도미누스 렉스(Indominus Rex)는 라틴어로 '사납고 길들여지지 않은 왕'을 의미하는 단어

하지만 이 경쟁을 뚫고 배역은 스타로드, 크리스 프랫에게 돌아갔다고 하네요.

크리스틴 스튜어트(트와일라잇 시리즈)가 주인공 클레어 역에 고려되었지만, 역할에 비해 너무 어려 보인다는 이유로 캐스팅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교롭게도 그레이를 연기한 타이 심킨스(Ty Simpkins)는 사람들을 공포로 몰아넣었던 영화 '인시디어스'에서 주연을 맡은 바가 있습니다.

맛집탐방 ・ 카페 ・ 술 ・ 음식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