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동생이 "미국이 싫다"발언해 미국 뒤집어짐 ㄷㄷ

프라블럼의 대히트로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많은 아리아나 그란데.

저도 참 좋아"했"는데요.

일명 미국의 아이유, 국민여동생으로 불리는 이 분이 아주 제대로 사고를 쳤네요 ㅋㅋㅋㅋ

이게 문제된 영상.

보시면 아리아나 그란데가 도넛샵에서

도넛을 보고 얼굴을 찌푸리면서 "이게 뭐예요? 아, 난 미국인이 싫어"라고 말함.

아니 도넛가게에서 도넛파는데 뭔 못볼거라도 본냥 ㅋㅋ

저런것도 어이가 없는데 갑자기 미국인싫다는것도 개생뚱

게다가 판매하는 도넛을 햝기까지 함. 리얼? 도랏멘?

가게 알바는 "그란데는 건방지게 굴었고 핥은 도넛을 사지도 않았다. 같이 온 남자들도 악의적으로 도넛을 핥았다"라고 증언함.

이거는 명백히 영업방해아닌가?

이에 대한 사과문이 더욱 어이리스함.

일단 읽어보고 판단하세요.

"나는 미국인이라는 것이 극히 자랑스럽고, 늘 내가 내 나라를 사랑한다고 천명해왔다.

도넛을 구입하던 친구와 있던 사적인 순간에 한 말은 맥락에서 들어내 인용된 것이며, 좀 더 신중하게 어휘를 선택하지 않은 것을 미안하게 생각한다.

건강한 식습관을 지지하는 사람으로서, 음식은 내게 굉장히 중요하고, 나는 가끔 우리 미국인들이 우리의 건강과 사회 전체에 미칠 결과를 전혀 생각하지 않고 자유롭게 음식물을 섭취하는 것이 언짢을 때가 있다.

미국이 세계에서 아동 비만율이 가장 높다는 것이 나는 불만스럽다. 과식의 위험성과 우리가 우리 몸에 넣고 있는 독에 대해 우리 자신과 우리 아이들을 더 교육할 필요가 있다. 식품 업계에 더 많은 것을 요구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내 생각을 표현하는 법을 더 잘 알아야 했다. 그리고 공인으로서 타인들에게 새로운 책임감을 갖게 되었으니 더 나아지기 위해 노력하겠다.

내가 MLB 쇼에 참석할 수 없었던 것은 응급 구강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었기 때문이었다. 곧 다른 기회로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 그러나 내가 어휘 선택을 잘못해서 불쾌하셨던 분이 계시다면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

응...?

남의 매장에서 깽판친거 사과하나리까 건강한 식습관 드립ㅋ

그럼 도넛가게를 왜 갔는데요.

사과에도 불구하고 결국 캘리포니아 경찰이 이번 도넛파문에 대한 조사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GIF

이번 사건이 '이것또한 지나가리라222'가 될지 탑급 미국 아이돌이 몰락하는 계기가 될지...

현재로서는 저도 확실히는 모르겠습니다 ㅋ

연예인들이 온갖 병크를 터뜨려놓고 잘만 활동하는게 쌀국 퀄리티긴 합니다만

제가 보기엔 아리아나 그란데는 워낙 개념녀 이미지가 강했던데다가 "애국심"을 건드리는 문제라 잘못하면 훅 갈수도 있을것 같네요.

음악을 좋아하는 청년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