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에 동성애 비난 영상 공유한 얼짱 홍영기

예능 '얼짱시대'에 출연해 유명세를 탄 얼짱 홍영기가 자신의 페북에 동성애 혐오를 조장하는 동영상을 공유해서 논란입니다. 처음에는 영상만 공유했다가 비난의 목소리가 높아지자 코멘트를 덧붙였는데요.

"이 영상을 공유한 이유는 이들을 위해 더 기도하고 싶고 안타까워서일뿐이다. 그들을 미워하고 싫어하는 마음이 아니라는 것. 하나님을 사랑하는 나로썬 이들을 더 품고 기도하고 싶을 뿐이다"

홍영기는 21세의 나이에 아직 10대인 남자친구 이세용과 아이를 가지게 되어 이슈가 된 바 있습니다. 당시 많은 논란이 있었으나 저는 나이와 상관없이 사랑을 해서 만났고 예쁜 아기를 가졌고 그에 대한 책임을 지는 모습을 응원했는데요.

누군가 홍영기와 이세용을 예로 들어 10대 임신을 비난하는 오지랖 영상을 공유해놓고 "이 영상을 공유한 이유는 이들을 위해 더 기도하고 싶고 안타까워서일뿐이다. 그들을 미워하고 싫어하는 마음이 아니라는 것. 하나님을 사랑하는 나로썬 이들을 더 품고 기도하고 싶을 뿐이다"라고 말하면 그녀는 기분이 어떨까요?

저는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데 왜 다수의 사람들의 이해를 구하고 선생질을 들어야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번 일을 계기로 빙글러 분들과 한 번 이야기 해봤으면 좋겠어요.

저들이 말하듯이 동성애는 이 사회를 지키기 위하여 반드시 사라져야 하는 것일까요?

아니까 닥쳐요 어빠..............☆★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