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동반 입국하는 사진 때문에 퍼지고 있는 조인성-고현정 열애설 (공식입장)

하지만 두 사람이 열애설에 휩싸이자 소속사 측은 빠르게 입을 열었습니다.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각자 개인 일정으로 일본에 갔다가 현지에서 만났다. 워낙 두 사람이 친해서 일본에서 따로 만났고 같이 입국한 것이다"

그렇다네요. 아쉬워 하는 거 아님 (눈물을 훔친다)

최근 넷상에 조인성과 고현정이 일본에서 함께 입국하는 사진이 돌아다니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다시금 피어오르고 있는데요. 조인성은 지난 2012년 고현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죠. (배용준-박수진 외에도 꽤 많은 연예계 커플들이 같은 소속사에서 탄생하고 있기 때문에 이 점 역시 조인성과 고현정의 열애설의 근거처럼 따라다녔던)

두 사람은 2005년 드라마 '봄날'에 함께 출연하면서 줄곧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워낙 일파만파로 퍼져 고현정이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이에 대해 해명한 적도 있었죠. 2009년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고현정은 조인성에게 사랑한다고 프로포즈 했다는 세간의 루머가 사실이냐는 질문에 "함께 농담을 주고 받다가 인성이에게 '그래~ 인성아 그거야, 그러니까 결혼하자'라고 말했더니 조인성이 바로 '쉬운 여자는 싫다'고 하더라"고 받아쳤습니다. 그만큼 편하고 친한 동생일 뿐이다 라고.

한편, 조인성은 공개연인이었던 김민희와 지난 9월 결별했습니다.

여튼 10여 년간 이어져 오는 조인성과 고현정의 관계성은 여전히 대중들에게 매력적인가 봅니다. (대중=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식받기" 하시면 매일아침 좋은글 배달 해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