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 (5/30), 해탈한 세대

코엑스 아르바이트를 이어서 글을 써볼까 한다............ ㅋㅋ 너무 밀려서 글이 연결이 안되시는 분들도 있을 듯... 149일?에 간 아르바이트와 연결된 내용이니 ...... 복습 ㄱㄱ? ㅋㅋㅋㅋㅋ

코엑스 아르바이트 때 나는 내가 제일 나이가 많은 줄 알았다. 그런데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들도 많았고 동갑들도 의외로 많았다. 요즘 우리같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활해 가는 세대들을 뭐라고 부르는지 아는 사람????

??? 88만원 세대? 는 우리 전 세대

삼포 세대?

그것도 우리 이전 세대 이다

오포세대? 이게 가장 근접하지 않을까 싶은데 그래도 요즘 젊은이들을 부르는 신조어가 있다

사토리 세대

우리 나라 말로는

달관 세대

무기력은 아님

무기력 아님 무기력 아님!!!!!!!!!!!!!!!!!!!!!!!!!!!!!!!!!!!!! ............ 취업을 하지 않는 다고 해서 혹은 취업에 의지가 없다고 해서 무기력한 것은 아니다. ........... 틀린 말은 아니다 자신의 의지와 노력과 상관없이 계속 취업을 못하게 되니 "그냥 현실에 만족하면서 살자"라고 생각한 건데 .......... 무기력과는 다른..............................무기력의 또다른 이름인가?

공대 졸업한 공대감성인듯 공대감성아닌 이제는 어엿한 직장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