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나 화이트: 코미어와 멜렌데즈가 타이틀전 기회를 빨리 얻게 될 수도 있다.

MMA 정키 기사 발번역입니다. 원문은 아래 링크로... http://www.vingle.net/posts/93523 스트라이크포스 라이트급의 챔피언 길버트 멜렌데즈가 UFC데뷔전에서 타이틀샷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다니엘 코미어도 타이틀샷을 받을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코미어는 헤비급 혹은 라이트헤비급을 충분히 흥분시켜줄 수 잇을거야. 그리고 존 존스의 다음 상대가 될 수도 있어" 라고 백사장이 UFC155가 열린 라스베가스에서 말했다. 특히 자신의 절친한 동료인 케인 벨라스케즈가 헤비급의 챔피언이 되면서 코미어의 라이트헤비급 데뷔 가능성이 더 높아졌다. "나는 둘다(코미어와 벨라스케즈) 아주 존경해. 둘이 헤비급에서 싸우고 싶다면 그것도 괜찮아. 코미어가 205 파운드로 내려가고 싶다면 그것도 괜찮아." 그리고 현재 멜렌데즈는 UFC의 라이트급 챔피언인 벤슨 핸더슨과 타이틀전을 치를 예정이지만 아직 정해진 건 아니다. "나 오늘 멜렌제드랑 이야기해봤는데 이따 다시 한번 만날거야. 멜렌데즈의 UFC에서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할거야" 멜렌데즈의 타이틀전이 불투명한 이유는 앤소니 페티스와 도널드 세로니의 경기 때문이다. 원래 페티스가 UFC로 왔을 때 타이틀 샷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클레이 구이다에게 판정으로 지고 그레이 메이나드와 프랭키 에드가에게 밀려 타이틀 전에서 멀어지게 되었다. 그 외에도 루크 락홀드와 네이트 마쿼드에 대한 이야기도 있네요. 네이트 마쿼드는 잘 하면 UFC로 다시 돌아올 수 있을거야 라는 인터뷰 내용이 있네요.

쿵후, 홍콩액션영화, 이종격투기(MMA), UFC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제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종종 댓글이나 Like도 부탁드립니다.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