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가사논란 사과, “자극적 가사 쓰려는 부담감 때문”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에 대한 성명서를 13일 발표했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송민호의 랩 가사가 대한민국 여성에게 성적인 모욕감을 준 것은 물론, 대한민국 여성들의 건강과 21세기 한국의 미래를 짊어질 새 생명들의 건강을 위해 365일 24시간 불철주야로 진료하고 있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소속 4,000여 산부인과 의사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것에 대해 심각한 유감을 표명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작진과 아이돌 그룹 위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도 해당 사태에 대한 사과 및 재발방지에 대한 성의 있는 공식적 의견 표명을 적극 요청하는 바”라고 강조했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충분한 수준의 사과와 재발방지 대책 없이 무성의로 일관하거나 어물쩡 넘어가는 일이 생긴다면, 여성부와 보건복지부에 강력한 항의와 더불어 법적인 대응을 통해 물적·심적 보상을 강제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송민호는 지난 1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 3차 오디션에서 “MINO 딸내미 저격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란 자극적인 내용을 담은 랩을 선보여 논란에 휩싸였다.

논란이 지속되자 송민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후회스럽고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공식 사과했다.

그는 “쇼미더머니라는 쟁쟁한 래퍼들과의 경쟁 프로그램 안에서 그들보다 더 자극적인 단어 선택과 가사를 써야 한다는 부담감이 잘못된 결과를 초래했다”며 “정신을 차리고 나니 방송에 나온 저의 모습이 얼마나 잘못됐는지 한없이 창피하고 부끄러웠다”고 말했다.

송민호는 “다시 한번 저의 잘못된 표현으로 인해 불쾌하셨을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음악으로 빚어진 실수를 더 좋은 음악으로 만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송민호 사과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위너의 송민호입니다.

쇼미더머니를 통해 논란이 된 가사에 대해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너무 후회스럽고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쇼미더머니라는 쟁쟁한 래퍼들과의 경쟁 프로그램 안에서그들보다 더 자극적인 단어 선택과 가사를 써야 한다는 부담감이잘못된 결과를 초래한 거 같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나니 방송에 나온 저의 모습이얼마나 잘못되었는지 한없이 창피하고 부끄러웠습니다.

다시 한번 저의 잘못된 표현으로 인해불쾌하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음악으로 빚어진 실수를 더 좋은 음악으로 만회할 수 있도록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정치,경제,연예 등 각 분야의 뉴스를 카툰,웹툰, 만평으로 소개하는 뉴스만화매체, 미디어카툰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