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C] PSG를 떠나길 원하는 티아고 모따

우리는 티아고 모타와 PSG의 관계가 삐걱거기 시작했다는 것을 몇 달 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특히 최근의 그는 팀에 남지 않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은 것 같고요. 가제타 델로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티아고 모따는 명백히 이적할 의사를 내비쳤습니다.

"PSG에서의 제 시간은 거의 끝났습니다. 그 이상은 말할 수 없군요."

단지 짧은 두 문장이었지만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단지 짧은 이 두 문장이 이적을 암시하죠. 한 이야기의 끝입니다. 지난 화요일 있었던 가제타와의 인터뷰에서, 티아고 모따는 프랑스의 수도를 떠나고자 하는 의사를 내비쳤습니다. 그의 계약기간은 1년밖에 남지 않았죠.

이것이 PSG 보드진에게 보내는, 재계약을 위한 압박용 메세지일까요? 떠도는 루머에 따르면, 이 미드필더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의 이적에 무관심하지 않다고 합니다. PSG가 제시했던 재계약에는 그닥 끌려하는 것 같지 않고요. 그를 높이 평가하는 로랑 블랑 감독에게는 불만족스러운 상황이겠습니다.

그는 오스트리아의 전지훈련을 다른 동료들보다 빠르게 종료하였습니다.

흥미로운 사실 : PSG는 5일 전에 오스트리아에서 전지훈련을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모따는 먼저 탈출(?)했죠. 보드진과 합의된 이탈입니다. Wiener와의 친선경기에도 참가하지 않았지만, 얼마 뒤에 있을 미국 투어에는 참가할 거라고 하네요. 하지만... 과연 그가 그곳에 있을까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