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연속 출전도 모잘라서...2년연속 MVP?

안녕하세요! 오늘 신시네티 레즈의 홈구장인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올스타전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아메리칸리그 대 내셔널리그로 펼쳐지는 이 경기는 월드시리즈에서 홈 어드벤테지가 걸린만큼 중요한 경기이죠. 아메리칸리그가 다시한번 우승하면서 3년연속 우승뿐만 아니라 2015년 월드시리즈는 1, 2, 6, 7차전을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의 홈구장에서 열게되고, 3, 4, 5 차전을 내셔너리그 챔피언의 홈구장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올스타전 하이라이트 보시죠!

이렇게 해서 86회 메이저리그 올스타 게임은 6-3, 아메리칸리그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류현진 선수의 동료, 클레이튼 커쇼 선수는 조금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고 추신수 선수의 동료, 텍사스의 프린스 필더 선수는 넬슨 크루즈 선수 대신 대타로 나온 이후 두 차례 타석에서 모두 타점을 올리면 아메리칸리그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올스타전 별들 중 단연 가장 돋보이는 별은...

LA 에인절스의 마이크 트라웃 선수였습니다.

2012년, 메이저리그 풀타임 첫해부터 올스타전에 꾸준히 출전했으며 2014년에는 2014 MVP 뿐만 아니라 2014 올스타전 MVP까지 수상하였죠. 그리고 다시 출전하게 된 2015 올스타전! 3타수 2안타 1홈런으로 아메리칸리그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트라웃 선수는 출전조차 어려운...그리고 그중에서 MVP도 받기 어려운...올스타전에서 메이저리그 역사상 처음으로 MVP를 2년연속 수상하면서 23살의 젊은 나이에 다시한번 메이저리그에 새로운 역사를 썼습니다.

올 시즌에도 타율 .322, 출루율 .397, 장타율 .559를 기록하면서 맹활약중입니다. 그는 자신이 제일 존경하는 선수를 뉴욕 양키스의 데릭지터 선수라고 밝히는 만큼 벌써부터 지터 선수의 향기가 나는 훌륭한 선수임에는 분명한것 같습니다. 이렇게 대단한 선수가 계속해서 멋진 활약을 보여줄수 있고 그의 플레이를 볼수 있다는 자체가 야구팬들에게는 큰 행복으로 다가오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이틀 휴식 후 다시 시작하는 MLB 후반기...계속해서 꾸준히 응원해주시고 빙글 메이저리그 커뮤니티에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조인도 꼭 해주시고요!

빙글 MLB 커뮤니티 링크: www.vingle.net/community/MLB

circumstances don't dictate champions.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