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 그래픽 = Child of Light

위에 플레이스샷 한 장만 봐도 너무 이쁘고 분위기 좋지 않나요?? ㅎㅎ 스토리와 그래픽이 장점인 게임, 차일드 오브 라이트입니다.

인디게임처럼 보이지만, 완전 대기업인 유비소프트의 작품이며 턴방식 RPG주제에 저 분위기 있는 수채화풍의 수려한 그래픽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엄청나게 끌어모았습니다. 애초에 제작사에서 대놓고 그래픽을 게임의 최고 장점으로 밀었다고 하네요.

어느나라 어린 공주인 '오로라'가 모험하면서 동료들도 만나고, 싸우고 뭐 그러는 전형적인 성장(심지어 나중엔 육체적인 성ㅋ장ㅋ을 보이기도 합니당) 이야기인데, 다양한 캐릭터성이 괜찮아서 그런지 스토리가 장점으로 꼽히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근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ㅎㅎㅎㅎ 잘 모르겠는 이유는 밑에서 설명을...

커버이미지마저 세련됐습니다. 존부ㅋ (존나 부ㄴ위기)

스킬이랑 아이템(?) 관련 화면이예요. 이런 식의 정통 RPG다운 시스템 또한 나름 구축되어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깊이가 있다고까진 말 못하겠네요.

근데 제생각엔 이게 장점일 수도 있는 것이, 괜히 하면서 머리아프게 신경 많이 쓸 필요 없이 편하게 진행해가며 이 게임의 장점인, 스토리와 그래픽, 분위기 등등만 쏙 빼먹고 나올 수 있기 때문이죠!

이는 여성 게이머분들께 특히 적합한 특성이 아닐까 싶지만 잘은 모르겠네요ㅎㅎㅎㅎ 아이웁방이 여자몰라잉

참고로 플레이타임도 12~15시간 이내로 큰 부담이 없습니다.

전투화면입니다. 기본적으로 턴 방식을 취하는 가운데, 실시간으로 개입할 여지가 약간 주어진 정도예요. 나름 참신하다면 참신하기도 하고 부담이 없습니다. 적응하기도 쉽고요.

영어의 압박

나름 영어 괜찮게 한다고 생각하고! 영어 공부도 할 겸! 저는 모든 게임을 원어로 돌리는데! 차오라에서는 제대로 줘털렸습니다. 정말이지 영어가 너무 어려워요 ㅜㅜ

심지어는 영어를 잘 못하는 컨셉

사실 그래서 스토리를 잘은 이해 못....했........ 우앙

그니까 저처럼 깝치다가 멘붕하지 마시고ㅠㅠ 아무쪼록 한글판으로 플레이하시기를... 검색하면 바로 나와요!

마지막으로 게임의 분위기 있는 장면들을 모아놓고 끝낼게요!!! 그럼 빠이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