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는 오버올 패션 !

일명 ‘멜빵바지’로 불리는 오버올이 화려하게 귀환했다. 꾸러기 패션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인 오버올은 캐주얼해보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옛날 노동자들의 작업복에서 유래한 '오버올(Overall)'은 올여름 핫 키워드 ‘놈코어룩’ 열기에 힘입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오버올 하나만으로 편안하지만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공항패션으로 오버올을 선택한 샤이니 키와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의 룩을 참고해 오버올룩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샤이니 '키'

평소 수려한 입담으로 넘치는 끼를 발산하는 샤이니 키의 공항패션 또한 멋스러웠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화이트 티셔츠에 박시한 청 오버올을 매치해 유니크한 룩을 뽐낸 것.소화하기 힘들 수 있는 박시한 오버올의 밑단을 살짝 롤업하여 ‘키’만의 스타일로 풀어냈다. 이에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로 발끝 마무리를 깔끔하게 해냈으며 손에 든 알록달록한 스티커가 붙은 캐리어는 룩의 포인트를 더했다.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현재 가요계에서 가장 실력 있는 ‘힙합돌’로 꼽히는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는 독특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옐로우와 네이비의 컬러배색이 돋보이는 티셔츠에 청 오버올을 매치했다.평소 독특한 스타일의 패션을 선보이는 랩몬스터는 청 오버올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손목밴드와 헤어밴드로 패션지수를 높였다.

EDITOR PICK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청량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패턴에 주목해보자. 시원해 보이면서도 경쾌한 느낌이 가든한 스트라이프 패턴은 선의 굵기와 방향, 컬러 등예 따라 다양한 느낌을 자아낸다.이에 트렌디하면서 복고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핫’ 아이템 청 오버올을 매치하자. 이에 수납이 가능해 실용적인 손목 밴드는 패션 센스를 더할 수 있다.더 늦기 전에 오버올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또한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매치하기 쉬운 화이트 스니커즈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 이때 실버 컬러의 배색이 포인트가 된 스니커즈는 발끝 스타일링을 더욱 멋스럽게 마무리해준다.(사진출처 : bnt 뉴스의 자료를 사용했습니다.)
패션 웹진 루코(LOOKO)에서 알려주는 패션의 모든 것.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