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 2015년 하반기 개봉 예정 영화 Best 15

네 저 영화 보는거 좋아해요

하지만 나름의 신조로 영화관에서 최대한 보고, 놓친영화나 오래된 영화는 네이버 영화 등을 이용하는 편이에요! 혹시 좋은 루트 있으면 팁 부탁드려요 :D

개인적으로 보고싶은 그리고 기대되는 해외 & 국내영화등을 중심으로 모아봤어요

여기에 있는 영화말고도 굉장히 좋은 영화들이 개봉예정이니

우리 모두 하반기에도 영화관으로 고고씽

P.S. 모두 예고편이 있으니 여기서 예고편 한번씩 보고 가시져!

P.S. 미니언즈와 뷰티인사이드 추가하였습니다! 이 두 영화를 빼놓다니 저는 몽총이였어요

암살

7월 22일 개봉

러닝타임: 139분

장르: 액션, 드라마

출연: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오달수, 조진웅

줄거리

이미 네이버영화에서 '보고싶어요'수치가 19000을찍었고, 트레일러가 공개되면서부터 엄청난 이슈를 모았던 영화죠. 개인적으로도 보고싶은 영화에요. 내용도 내용이지만 이 배우진... 도둑들 이후에 이렇게 끌리는 국내영화는 오랜만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정재x전지현 케미 많이 보여주세여!!)

미니언즈

7월 29일 개봉

장르: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러닝타임: 91분

출연: 크리스 리노드, 피에르 코팽, 마이클 키튼, 산드라 블룩

줄거리

으아 여러분!!! 제가 이영화 뺴놓은걸 나중에 알고 얼마나 나를 때렸는지 으아아ㅏ!!

미니언즈는 사랑입니다 여러분. 슈퍼배드 1번도 안 본사람은 있어도 1번만 본 사람은 없다져 미니언은 엄청 귀여워서 영상도 본 적 한번이라도 있을걸요? 사진 보고 이게 무슨 캐릭터야 이래도 영상보고나서는 다들 사랑에 빠진다는 바로 그 미니언 미니언 미니언 사랑해요 미니언! 좋아해요 미니언!

미니언 개봉이 앞으로 일주일 두둥두둗ㅇ

모두 티켓 장전 ready?

뷰티인사이드

8월 20일 개봉

장르: 멜로/ 로맨스

감독: 백감독

출연: 한효주, 김대명, 이범수, 박신혜, 박서준, 김상호, 도지한, 배성우....

줄거리

제가 이영화를 뺴놓고 소개를 했다니!! 이럴수가!!

몇달전 우연히 본 예고편에 완전 취향저격 당한 영화입니다.

한효주씨 여러 문제가 있었지만(동생분이 군대에서 폭행을했다는 ㅠㅠ 흑흑ㅠㅠ 그전에 한효주씨를 좋아했던 터라 그땐 저도 큰 충격을 받았었다는... 어쨌든 그런 글이 아니니 여기서 각설) 연기력으로 보겠습니다. 라고 다짐하고 다른 출연진을 보니 박서준!!!! 이범수!!!! 으아 아니 이 모든 남자 출연진들을 어떻게 데리고 오신건가요

엄청 기대됩니당 뀨뀨!!

오피스

8월 개봉 예정

러닝타임

감독

장르

출연

줄거리

고아성과 박성웅의 케미라니. 내용도 내용지미나 둘다 연기 짱이잖아요 그리고 전 신세계때문에 박성웅씨의 팬이되었기때문에!! 아무도 막을수업쒀!!!다삐켜켜!!!!!! 빨리 개봉날짤ㄹ 정하라!!! 예고편도 없다니 흑흑

치외법권

8월 개봉 예정

감독: 신동엽

장르: 액션

출연: 임창정, 최다니엘

줄거리

SNL의 신동엽 아닙니다. (나만 그렇게 생각한거야? 나만 멍청이인거야?) 아직 감은 잘 안오는 영화지만 제가 또 임창정씨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최다니엘의 연기력을 좋아하죠 (제가 안경낀남자 좋아하는건 안비밀) 줄거리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은 기대해봅니다!

인턴

9월 24일 개봉

감독: 낸시 마이어스

출연: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줄거리

엄청 기대되는영화에요!!!!! 전 꼭 보러 갈겁니다. 만약 이 글을 읽는 당신이 앤헤서웨이를 좋아하거나,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봤거나 혹은 할아버지 할머니를 사랑하거나 패션을 사랑하거나 한다면 꼭 봐야하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좋은 배우진들까지 나오고... 음 벌써 느껴지는 '감동코드'까지 저는 정말 기대되는 영화라고 생각해요!

크으... 앤 헤서웨이가 "에밀리!!" 라는 소리에 벌벌떨면서 뛰어가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짱짱 커졌네요. 사랑해요 앤

사도

9월 개봉 예정

감독: 이준익

출연: 송강호, 유아인

줄거리

송영조와 유사도의 케미라니. 솔직히 이준익 감독이라 했을때( 아직 왕의남자 영화를 안보신분이라면 먼저 보고오시길.) 이준익 감독이 풀어내는 사도가 궁금합니다! 사도세자와 영조야 우리나라 드라마, 영화에서 많이 사용하는 클리셰 of 클리셰이긴 하지만 그래도 매번 눈이 가는건 어쩔수 없는듭...(벌써부터 사도가 사실은...영조가 사실은..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 9월 개봉이니 슬슬 떡밥도 던질거고 각종 홍보를 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는데, 기대가 됩니다

그나저나 유아인씨 영화 베테랑부터시작해서 현재 작품활동 정말 열심히 하고 계시군여

마션

10월 2일 개봉

감독: 리들리 스콧

장르: SF

출연: 맷 데이먼, 제시카 차스테인, 마이클 페냐, 숀 빈, 나오미 스콧

원작: 더 마션

줄거리

또 우주다!!! 올레! 화성입니다 여러분!

님들 이 감독이 얼마나 쩌는지 그의 작품들을 나열해볼까요? 델마와 루이스, 글래디에이터, 한니발, 킹덤 오브 헤븐, 로빈 후드, 프로메테우스, 엑소더스:신들과 왕들

사실 이 영화가 눈이갔던건 포스터에서 풍겨오는 인터스텔라의 느낌...숨길수가 없군여. 인터스텔라의 폭풍이 지나간 한국에 개봉하는 이영화가 눈길끄는건 어쩔수없이 그 이유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맷데이먼은 인터스텔라에서 ***역할이었기때문에)

10월 개봉

장르: 모험, 가족, 판타지

감독: 조 라이트

출연: 휴 잭맨, 레비 밀러, 지미 비, 아만다 사이프리드

줄거리

세상에 검은수염(그 선장)에 휴잭맨이라니. 그리고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메리역이라고 합니다(아만다 비중 적을듯) . 두유 히얼더 피플 싱 하던 휴잭맨과 아만다가 다시 만나는 영화라니 안볼수가 없겠군요(코쓱) 예고편을 보니 이거 어디서 봤던거에요 여러분!! 드디어 국내개봉이군요 삐용삐용

느낌상 전체관람가 ~ 12세 일것같은 예쁜 영화인데 힐링용으로 보기 좋을듯 헤헤 좋다 사랑해요 피터팬(라고 피터팬증후군 초기증상에 걸린 사람이 말했습니다.)

하늘을 걷는 남자

10월 개봉

감독: 로버트 저메키스

출연: 조셉 고든 레빗, 벤 킹슬리

줄거리

조토끼의 영화는 무조건 봐야한다고 배웠습니다만

심지어 감독이 <포레스트 검프>의 감독입니다! 세상에 수건 2장정도 챙겨서 영화관 가면 되겠군요

007 스펙터

11월 개봉

장르: 액션, 모험, 범죄, 스릴러

감독: 샘 멘데스

출연: 다니엘 크레이그, 레아 세이두, 랄프 파인즈

어느 하녀의 일기

참고로 007 시리즈의 24번째 작품이라고 하는데, 아직 007시리즈에 대해 잘 모르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당 : https://namu.wiki/w/007%20%EC%8B%9C%EB%A6%AC%EC%A6%88

스파이 브릿지

11월 개봉

장르: 드라마, 스릴러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출연: 톰 행크스, 빌리 매그너슨, 앨런 알다

줄거리

크아 뭔가 또 고구마영화가 나온것같은데(고구마 영화: 속이 고구마 3개 반정도 먹었을때 식도가 먹먹해지는 듯 가슴이 답답해지는듯한 느낌이 나게 하는 영화. 국내에서는 매일 아침 고구마 드라마가 tv에서 방영된다.) 마지막에 감독이 우유를 줄지 고구마를 더 밀어 넣을지는 모르지만, 스티븐 스필버그영화는 봐야한다고 배웠습니다만..?

헝거게임: 더 파이널

11월 개봉

장르: 모험, SF

감독: 프란시스 로렌스

출연: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줄거리

네 제가 이 영화때문에 이 카드를 썼죠. 드디어 헝거게임이 마지막 막을 내린다는게 조금 서글프긴하지만 그래도 지난번에 이영화 마지막편의 part1을 보고 헐헐헐 하면서 나왔던 기억이 엊그제같은데 성큼 이렇게 또 개봉일이 다가왔다는게 놀랍기도 하네요. 지금의 제니퍼로렌스 언니를 있게만든 영화기도하고 (뭐 워낙 유명하고 연기력 짱짱이라 이영화가 아니었더라도 성공했겠지만) 또 세계적인 덕후를 만든 영화기도하죠. 실제로 홍콩시위였었나요? 거기선 헝거게임에서, 정부에 반(反)하는 의미로 드는 손가락 세개를 실제로 들고 시위하다가 잡혀가는 사태도 있었다고 하죠. 저는 그때의 기사를 보고 전율을 느꼈습니다.

펜은 때로는, 칼보다 무섭다는것을 보여준 대표적인 사례라고 생각합니다.

http://www.huffingtonpost.kr/2014/12/29/story_n_6388954.html

찾아보니 태국과 홍콩에서 '세 손가락'을 펼쳤다고 합니다. (홍콩은 '우산'의 이미지가 더 강력해 이 포스트에는 없지만 검색하면 나옵니다.)

인더 하트 오브 씨

12월 개봉

감독: 론 하워드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킬리언 머피, 벤 위쇼

러닝타임: 121분

줄거리

햄식이(토르)가 나오는 영화입니다. 게다가 압도적인 포스트 등으로 꽤 인터넷에서는 유명한것으로 알고있었는데 12월 개봉 영화였군요. 바다 한가운데서 고래와 싸우는 햄식이의 근육을 볼 수 있는 기회 입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12월 개봉

감독: J.J. 에이브럼스

출연: 그웬돌린 크리스티, 마크 해밀, 돔놀 글리슨, 캐리 피셔, 해리스 포드

줄거리

2015년이라고 당당하게 밝힌 개봉날짜. 몇월 개봉인진 알순없지만 벌써 마케팅 들어간거보니 (다음웹툰에서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라는 이름으로 웹툰이 연재중입니다. 고퀄이라 보는재미가 짱짱. 스타워즈 세대가 아닌 분들이 계신다면 약간의 사전지식을 인터넷 검색으로 배우고 웹툰을 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제곧 개봉날짜를 밝힐것같은데...

국내 스타워즈 팬들이 워낙 거대하니!! 모두의 축제가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히힣히힣

p.s. 쌍제이 영화니 우리모두 눈을 찌푸르뜨리고 영화볼 수 있겠군여

(쌍제이는 빛... 플레어를 많이 쓰기로 유명하죠 한마디로 눈뽕!! 사람들이 패러디해놓은 쌍제이 ver의 스타워즈 : https://youtu.be/-GMNm0-0-Ko )

스타워즈 사전내용을 알기 좋은 페이지

https://ko.wikipedia.org/wiki/%EC%8A%A4%ED%83%80_%EC%9B%8C%EC%A6%88:_%EA%B9%A8%EC%96%B4%EB%82%9C_%ED%8F%AC%EC%8A%A4

이렇게 정리하니 딱 13가지네여!

여러분 이제 총알 장전하고 이 중에 반은 봐야 겠져!?!

현재는 lana del rey를 사랑하는! 패션과 닥터후, 셜록에 관심이 많은 일상덕후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