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2일 애틀랜타VS다저스 경기분석

정규이닝을 소화하면서 2점대 중후반 ERA를 기록할 만큼 안정적인 피칭을 보여주었던 지난 시즌과는 달리 이번 시즌 등판한 경기의 거의 절반에 해당하는 경기에서 불안한 피칭을 보여주면서 현재 3.76ERA를 기록하고 있는 애틀랜타의 알렉스 우드 대 이번 시즌 다저스 선발 로테이션의 뒤를 책임지며 현재 3.17ERA로 안정적인 피칭을 보여주면서 충분히 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다저스의 브랫 앤더슨 간의 맞대결입니다.

오늘 경기 애틀랜타의 선발인 알렉스 우드는 이번 시즌 자신이 홈에서 등판한 6경기중 무려 5경기에서 다실점을 허용하며 현재 홈 통산 5.18ERA로 이번 시즌 홈에서 매우 매우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반면 다저스의 브렛 앤더슨은 이번 시즌 자신이 어웨이 등판한 8경기중 3경기를 제외하고는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피칭을 보여주면서 현재 어웨이 통산 2.92ERA로 어웨이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두 선수는 이번 시즌 상대팀을 상대로 한 차례씩 등판한 경험이 있는데요. 애틀랜타의 우드는 7이닝1실점을, 다저스의 앤더슨은 7이닝2실점을 기록하며 두 선수 모두 상대팀을 상대로 안정적인 피칭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최근 타선의 타격감은 다저스가 압도적으로 우세한데요.

비록 어제 경기에서 다저스가 애틀랜타에게 패배를 당하긴 했으나 이는 어제 경기 다저스의 선발이었던 브랜든 비치가 경기 초반부터 4실점을 허용한 영향이 매우 컸습니다. 허나 오늘 경기만큼은 선발투수적인 측면에서 다저스가 더 우세한 위치에 있으므로 해당 경기는 어제처럼 전개될 가능성이 매우 낮다고 생각되는데요.

다저스가 승리할 것 같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