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믿는 크리스천이라면 꼭 한번 봐야할 합창

하나님 말씀 시가 《하나님 자신의 신분과 지위》

1 하나님은 만물을 주재하고 만물을 관리하는 그분이다. 만유를 창조하고 만유를 관리하며 만유를 주재 공급한다. 이것은 하나님의 지위와 신분이다. 만유와 만물에게 있어서 하나님의 진실한 신분은 조물주이자 역시 만물의 주재이다. 그의 이런 신분은 만물 중에서 유일하다. 인류 중에 있든, 영계에 있든 그 어떤 피조물도 그 어떤 방식이나 핑계로 하나님 신분과 지위를 모방하거나 대신할 수 없다. 왜냐하면 이런 신분과 능력, 권병을 지니고 만물을 주재할 수 있는 분은 만물 중에 오직 한 분밖에 없기 때문이다. 그는 우리의 유일한 하나님 자신이다.

2 하나님은 만물 중에서 살고 거닐며 높이 올라 만물 위에도 있다. 하나님은 낮추어 혈과 육이 있는 사람 중의 일원으로 되어 사람과 대면하고 동고동락할 수 있다. 동시에 그는 만유를 주관하고 만유가 앞으로 나갈 방향을 결정하고 인류의 운명과 앞으로 나갈 방향을 인도한다. 이런 하나님은 생명있는 어떠한 사람이든 경배하고 순복하고 또한 알아야 할 분이다. 그러므로 네가 인류 중의 어느 일부분, 어느 부류의 사람이든 하나님을 믿고 따르고 경외하며 하나님의 주재와 너의 운명에 대한 안배를 받아들이는 것은 생명있는 모든 사람의 유일한 필수적인 선택이다. 유일한 필수적인 선택이다.

하나님 말씀 시가 《하나님의 사랑은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한가》

“아담에 대한 하나님 부탁”, 이 그림은 감동적이면서도 따스한 그림이다. 그림 속에 하나님과 사람만 있으나 그 친밀한 관계는 사람을 부러워하게 한다.

1 하나님 사랑은 가득해 사람에게 값없이 베풀고 사람을 둘러싸고 있다. 사람은 순진무구하고 아무 걱정없이 하나님의 눈 아래서 행복하게 산다. 하나님은 사람을 걱정하고 사람은 하나님의 보호 아래서 살고 있다. 사람의 일언일행은 다 하나님과 밀접히 관련되어 갈라놓을 수 없다.

2 하나님은 인류를 창조한 그 순간부터 인류에 대하여 책임이 있었다. 그의 책임은 무엇인가? 그는 사람을 보호하고 보살피려 하였다. 그는 사람이 그의 말씀을 믿고 그의 말씀을 따를 수 있기를 바랐는데, 이것도 역시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첫 기대이다.

3 이런 기대가 있게 된 동시에 하나님은 이러한 말씀을 하였다. “동산 각종 나무의 열매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 간단한 이 한마디 말씀은 하나님의 뜻을 대표하고 또한 하나님의 마음이 이미 사람을 걱정하기 시작하였음을 유로하고 있다.

4 이 몇 마디 간단한 말씀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마음을 보았다. 하나님의 마음속에 사랑과 걱정이 있는가, 없는가? 여기서 하나님의 사랑과 근심을 느낄 수 있고 확실히 더듬을 수 있다. 네가 양심과 인성이 있는 사람이라면 따스함을 느끼고 걱정과 사랑을 받는다고 느끼고 행복하다고도 느낄 것이다.

5 네가 이런 것을 느끼게 될 때 하나님에 대하여 어떠할 것인가? 하나님을 그리워하고 하나님에 대하여 마음속에 공경과 사랑이 생기지 않겠는가? 마음이 하나님을 가까이하지 않겠는가? 보다시피, 하나님의 사랑은 사람에 대해 얼마나 중요한가! 사람이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고 이해하는 것은 더욱 중요하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