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확인하는 베이비케어

아기를 키우고 계신 가정에게 있어 가장 큰 이슈 중의 하나는 편안한 밤이 아닐까 하는데요. 밤에 잘 때 아기가 울거나 아프거나 하면 잠을 제대로 못 이루면서 피곤한 아침을 맞이하게 되지요. 아기가 밤에 잠을 잘 못자는 부모님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 같네요.

* 편안한 밤을 책임져 줍니다.

- 더 안락한 잠, 더 적어지는 스트레스. Owlet은 아기의 심박동수 또는 산소레벨이 정상범위를 넘어설 경우 경고해 줘요. Owlet은 아주 조용히 당신의 사랑스러운 아기를 지켜봐주며, 이제 당신은 편하고 안락한 잠을 잘 수 있게 됩니다.

* Owlet은 아직 말을 못하는 아기의 대변인이 되어 줍니다.

- 진보된 기술이지만 간편한 사용을 고려하여 직관적으로 만들어졌어요. 아기가 불규칙한 심박동수 또는 산소레벨을 나타낼 경우 Owlet이 색깔로 경고해 줘요. 녹색은 이상이 없다는 표시, 적색은 심박동수 또는 산소레벨이 정상범위를 넘어설 경우 나타나게 되요.

* 더 성장하는 시간

- 자라는 아이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Owlet과 함께 하면 마치 닌자처럼 살금살금 아가의 방으로 들어가서 아기가 잘 있는 지 확인해야 하는 스트레스를 없애줘요. 이제 당신은 베이스 스테이션 또는 아이폰 기기 등만 확인하면 되요.

* 오직 필요할 때만 경고음을 발생시켜요.

- 당신은 단지 부모일 뿐 소방사가 이니죠. 잘못된 경고음은 그냥 웃음으로 넘어가기엔 불쾌한 일이죠. 우리는 오직 필요할 때만 경고음을 보낼 것은 약속합니다. 당신의 생활에 방해를 주지 않기 위해 4만 시간 이상, 2년의 세월을 스스로 만족하다고 인정할 때까지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 당신의 아기는 매일 자랍니다. 하지만 Owlet은 이를 커버해 줍니다.

- Owlet은 2개의 탄탄한 벨크로 끈으로 구성되어 있어 스마트양말이 절대 벗겨지지 않아요. 3가지 사이즈의 양말을 구비하여 아기의 첫 번째 생일까지 함께 합니다.

* 기술의 정확성

- 우리는 병원의 태아 맥박산소측정기술을 이용하여 당신의 아이를 돌보는 제2의 눈이 됩니다.

* 귀여운 제품라고 해서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아요.

- 무려 10만 시간 이상의 산소레벨 및 심박수 테스트 시뮬레이션 및 임상테스트를 거쳤어요. 제품이 단순히 귀여운 양말처럼 보이지만 아기들의 방에 깊숙히 파고들어 간 경이로운 기술이에요.

<연결가능 기종>

2015년 7월 현재 아이폰 계열만 가능. 안드로이드 계열은 개발 고려 중이라고 하네요.

<개발회사>

Owlet Baby Care

<제품 소개 동영상>

https://www.youtube.com/embed/q-5YDBp63uk

*** 세계 각국의 사물인터넷(IoT) 제품을 전문으로 소개하는 ioehub.net입니다. vingle.net에 하루 최소 하나씩 다양한 사물인터넷 제품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하나씩 보는 건 감질나는 성격이라 그냥 한꺼번에 보고 말겠다 하시는 분은 www.ioehub.net 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사물인터넷 제품소개전문 Hub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